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카톡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보 및 상담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카카오톡은 스마트폰용 무료 통화 및 메신저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고 모바일뿐만 아니라 PC 버전에도 이용할 수 있어 여러 가지 용도로 활용되고 있는 것을 주변에서 볼 수 있을 겁니다.

 

 

 

 

유사한 기능을 제공하는 다양한 종류의 앱이 출시되고 있지만 오랜 기간 동안 꾸준히 이용되고 있는 건 그만한 이유가 있는 것이라 생각되며 실생활에 도움을 주는 여러 기능으로 사용자의 편의를 돕고 스마트한 삶을 살아갈 수 있게 하여 만족도가 높으니 계속 좋은 평가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그렇지만 간혹 사용하다 보면 카카오의 서비스 운영정책에 위반되는 행위를 하게 됐다며 계정 정지를 당했거나 문제가 발생하여 해당 계정을 이용할 수 없는 상태가 되서 당황스러웠던 적이 있을 겁니다.

 

글너데 잘못한 적이 없고 어찌된 일인지 궁금해서 물어보고 싶지만 어떤 방식으로 어떻게 문의를 할 수 있는 건지 잘 몰라서 헤매고 있는 분들이 있을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을 통하여 해결하는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참고하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거예요.

 


 

 

 

우선 카톡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보를 알고 싶다면 앱을 실행한 다음 우측 상단 쪽을 보면 톱니바퀴 모양이 있으니 누르고 [전체 설정]을 선택합니다.

 

 

 

 

설정과 관련된 다양한 메뉴가 나오지만 맨 밑으로 내리면 [고객센터/도움말]이 있으니 눌러주세요.

 

728x90

 

넘어간 화면에서 중간쯤에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있을 테니 선택하고 여러 가지의 내용을 안내하고 있지만 맨 밑에서 조금 위로 화면을 올리다 보면 카카오 고객센터 문의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월요일~금요일까지 평일만 가능하고 오전 10시~18시30분까지 문의할 수 있으며 자신의 번호를 입력한 후 순서가 다가올 때까지 대기하시면 돼요.

 

보다 빠른 해결을 원하실 경우 [문의하기]를 눌러 내용을 입력하면 되는데 일반문의, 문자 메시지 발신 지연 및 불가, 카카오계정 문의, 보톡/페톡, 이모티콘 스토어 문의, 카카오TV, 채널, 카카오 검색/#검색, 오픈채팅, 톡게시판, 알림/수신 지연 및 불가, 카카오 게임별, 카카오톡#, 키즈폰 등의 목록 중에 선택하시면 되고 문제가 발생되고 있는 화면을 캡처 후 첨부하면 빠른 해결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정확한 원인파악 및 원활한 상담을 위해서 이메일, 휴대폰 번호를 수집한다고 하니 동의하면 되고 확인 후에 이상 없으면 [보내기]를 눌러주세요.

 

이렇게 카톡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보를 알 수 있고 접수가 완료되면 문의내역 확인 메뉴에서 답변이 등록될 예정이라고 하니 기다리면 되겠습니다.

 

또한 문의할 서비스를 선택하여 챗봇의 도움으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데 채팅방이 만들어진 다음 [챗봇 시작하기]를 눌러 진행하실 수 있지만 아쉽게도 유선상으로 담당자와 연결 후 물어보는 방식은 종료됐다고 하며 이젠 채팅을 통해 질의 문답 형식으로 진행 가능하니 알고 있으면 될 거예요.

 

 

 

 

만약 3분 동안 입력한 내용이 없을 땐 자동적으로 종료될 수 있으니 참고하실 필요가 있고 안내하는 채팅 답변을 확인하여 시도해 보면 사용 시 문제가 됐던 현상을 해결할 수 있으니 도움 될 것입니다.

 

전화 통화를 할 수 있는 기능을 더 이상 지원되고 있지 않지만 알려드린 단계적인 과정을 진행하다 보면 충분히 불편사항을 처리하실 수 있을 거예요.

 

이상 카톡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문의해서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드린 정보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아무런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고 부디 이 글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