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텐센트 게이밍 버디 다운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요즘에는 FPS 장르의 게임인 배틀그라운드를 즐기고 있는 분들이 상당히 많은 걸 주변에서 볼 수 있을 겁니다.

 

 

 

 

휴대하면서 다닐 수 있는 핸드폰을 이용해 모바일 배그를 즐기고 있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긴 하지만 가끔씩 작은 화면에서 플레이하는 게 불편하거나 배터리 소모도 빨리되고 휴대폰 발열이 심해져서 문제가 생기지 않을까 걱정될 수도 있을 거예요.

 

또한 자세도 불편해서 장시간 집중하다 보면 이후 몸이 뻐근하고 통증이 느껴질 때도 있는데 이럴 때 모바일 게임 배틀그라운드를 컴퓨터 환경에서 플레이하면 조작도 쉽고 큰 모니터에서 실감나게 할 수 있으니 더 큰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겁니다.

 

그러니 PUBG 모바일 애뮬레이터를 이용할 경우 PC 화면에서 더 박진감 넘치게 집중할 수 있을 텐데 중국의 유명한 회사 텐센트에서 만든 가상 애뮬레이터인 tencent gaming buddy는 배그뿐만 아니라 다른 모바일 게임을 찾아 설치 후 실행할 수가 있으니 유용할 거라 생각합니다.

 

728x90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텐센트 게이밍 버디 다운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과정을 정리해서 알려드릴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우선 인터넷 검색창에 'tencent gaming buddy'를 입력 후 찾으면 검색 결과에 표시한 해당 링크를 확인할 수 있으니 클릭해서 이동하세요.

 

 

 

 

해당 페이지가 열리면 관련 내용이 안내되어 있을 것이며 우측을 보면 [무료 다운로드] 버튼이 있을 테니 누르고 다음 페이지에서 다시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연결되어 브라우저를 통해 지정된 곳에 설치 파일이 추가된 걸 볼 수 있을 거예요.

 

 

 

 

파일을 더블클릭하여 허용하면 잠시 후 설치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날 테니 [Install] 버튼을 누릅니다.

 

 

 

 

참고로 사용 중인 컴퓨터 사양에 따라 일정 시간이 소요될 수 있다는 점 알고 계시면 되고 완료 후 [Start]를 눌러 실행하세요.

 

 

 

 

창이 열릴 테고 좌측을 보면 Login, My Games, Game Center, Live 메뉴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엔진 다운로딩 과정이 최종적으로 진행될 거예요.

 

 

 

 

이제 텐센트 게이밍 버디 다운 과정을 완료 후 게임을 시작할 수 있는데 My Games를 누르고 [Google Installer]를 플레이해서 설치하도록 합니다.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INSTALL] 버튼을 또 눌러주세요.

 

 

 

 

이제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키보드 상단 F9를 누르면 다른 아이콘이 추가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며 Browser를 선택하여 열린 인터넷 상단 주소창에 apkpure.com을 입력 후 이동합니다.

 

 

 

 

열린 페이지 좌측 상단의 돋보기 모양을 눌러서 검색창을 열고 'pubg'를 입력 후 찾으면 모바일 배그를 추가로 설치할 수 있을 것이며 참고로 apkpure 앱도 깔아야 pubg m도 실행시킬 수가 있을 테니 순서대로 진행하여 게임을 즐겨보시면 될 거예요.

 

모바일 화면이 좁아서 아쉽고 핸드폰 발열 증상이 심하거나 자세가 불편해서 PC로 이용하고 싶었다면 알려드린 것처럼 tencent gaming buddy 애뮬레이터를 활용하면 넓은 모니터 화면에서 좀 더 실감나게 플레이할 수 있어 유용할 것입니다.

 

이상으로 텐센트 게이밍 버디 다운 방법을 간단히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아무런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고 보답해 준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