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테라 맥주 가격, 도수 정보를 알려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일을 마치고 여유가 있을 때 직장 동료 또는 친구들과 약속을 잡고 선술집을 찾아 가서 술을 마실 때가 있고 퇴근 후 집에 돌아와 시원한 맥주를 마시며 하루를 마무리하는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특히나 더운 여름시즌이 되면 각자 기호에 맞게 시원한 맥주를 마시고 싶은 생각이 자주 들 때가 있으며 바쁜 일상 속에서 소소한 행복을 느끼기 위해 찾는 분들이 많아졌는데 이번에 하이트진로에서 신제품으로 론칭한 테라(TERRA)가 100일 만에 1억병을 판매했다는 기사를 본 적이 있었는데요.

 

청정라거 테라는 하이트진로가 6년만에 출시한 제품으로 기존의 맥주와 달리 원재료와 부재료, 제품 라벨과 디자인까지 모두 새롭게 바꿈으로써 차별화된 느낌을 주기 위해서 노력했다고 합니다.

 

또한 광고모델로 배우 공유를 발탁해서 남성적인 이미지와 함께 청정 이미지를 선보이게 됐으며 수도권의 주요 상권을 중심으로 하여 판촉활동도 진행하면서 젊은 층의 입맛을 겨냥하려 했고 이런 활동이 성과를 이루며 빠른 속도로 판매됐는데요.

 

 

 

 

청정라거 TERRA의 용량이 궁금하실 텐데 병으로 330, 500, 640 mL가 있고 캔은 355, 500 mL, 페트는 1000, 1600 mL, 生은 20 L로 구분되어 있어요.

 

728x90

 

알콜 도수는 4.6%이며 테라 맥주 가격은 용량에 따라 각각 다르지만 편의점에서 500 mL 한 캔이 2,700원 정도이고 피처는 개당 6,000원이긴 하나 행사로 2개 구매 시 11,000원에 살 수 있습니다.

 

또한 대형마트에서 355 mL 6캔 묶음이 8,220원, 500 mL 한 캔은 1,800원에 쉽게 구매할 수 있을 거예요.

 

 

 

 

음식점의 경우 한 병당 4,000원 정도에 주문할 수 있으니 알고 계시면 되고 이 맥주의 특징은 세계 공기질 부문 1위인 호주에서 청정하기에 좋고 잘 알려진 유명한 땅으로 골든 트라이앵글에서 자란 청정맥아 100%만 사용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발효공정에 나온 100% 리얼탄산으로 거품 같은 경우 부드럽고 조밀한 편이고 탄산은 오래 지속된다고 하며 국내 레귤러 라거 최초 Green Bottle을 사용했고 병에 토네이도 패턴을 넣어서 눈으로 보는 청량감을 구현하여 깔끔한 청정라거 맥주의 맛을 느낄 수 있으니 좋을 거예요.

 

 

 

 

전체적인 소비자 분들의 후기도 괜찮고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 더 성장할 거라고 생각되며 특별한 제품에 문제가 발생되지 않는 한 판매 돌풍은 계속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상으로 테라 맥주 가격 및 도수 정보를 간단히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고 바쁜 일과를 마친 후 휴식을 취하면서 TERRA를 마시면 쌓였던 피로를 날려버릴 수 있을 것이며 청량감과 시원함을 느낄 수 있어 좋을 것 같아요.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아무런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길 바라며 부디 이 글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