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포스팅은 홍염살 여자 특징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사람의 운명을 알아볼 수 있는 네가지 요소와 그를 표현한다는 여덟 글자를 사주팔자라 하며 사주 간지에 따라 운명은 이미 선천적으로 결정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여 관심을 갖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또한 외형적인 관상으로 이성에게 보여짐에 있어 좋고 나쁜 영향이 끼칠 수 있어 관심을 갖고 있는 분들이 많은데 그런 의미에서 이번 시간을 통해 설명할 내용은 홍염살(紅艶殺)로 조금 생소하게 느껴질 수도 있는 사주 용어에 대해 알려드릴 테니 참고하신다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거예요.

 


 

 

 

홍염살은 도화살과 비슷한 매력을 풍기는 성향을 가진 신살의 일종으로 매력적인 외모뿐만 아니라 귀여운 성격으로 인해서 항상 주변에 사람들이 많은 편이며 이성에게 인기가 많은 사주인데요.

 

그러니 이 살을 갖고 있는 여자분들은 운명에 꽤나 큰 영향력이 발휘될 수 있고 특출난 외모가 아닐지라도 보면 볼수록 다정다감하여 인간적인 모습과 아름다움의 향을 풍길 수 있을 겁니다.

 

 

 

 

또한 애교가 있는 편이며 성격이 상냥하니 대인관계도 원만하고 눈웃음으로 인해 이성에게 묘한 매력을 어필해서 남자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어요.

 

성격이 매우 밝고 명랑하며 상대방의 기분에 맞추려는 배려심과 호의적인 태도를 보이기 때문에 이성에게 착각을 유발시키는 경우도 많을 겁니다.

 

728x90

 

물론 도화살처럼 크게 노력하지 않아도 화려함과 말 재주로 인해서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켜 드러내는 무대 체질과는 거리가 있지만 홍염살의 경우 속으로 강하며 요염한 자세와 기운으로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는 매력은 충분하기 때문에 만인의 연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상황에 따라 어장관리 차원에서 오해를 사거나 구설에 오를 때도 있으니 만약 이 내용이 자신에게 해당되는 게 많을 경우 인간관계에 있어 구설에 오르지 않게 조심하시는 게 좋고 스스로 오해받지 않도록 행동을 자제할 필요가 있겠고요.

 

남과 사귀기를 좋아하는 사교성과 사람들을 끌어당기는 재주가 있으며 직업은 예술적인 감각이 뛰어난 편이라서 그림, 디자인 계통에 속할 수도 있고 사교적인 모임이나 영업, 이성을 상대로 한 관련된 사업체를 운영해도 좋다고 알려져 있어요.

 

 

 

 

결과적으로 보면 끼와 재능이 충분하다고 해석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고 인생에 있어 홍염은 좋기도 하고 나쁠 때도 있겠지만 여자 분들에게는 없는 것보다 있는 게 더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홍염살 여자의 특징과 사주에 대해 알려드린 포스팅 내용을 마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하트(♥) 부탁드리겠고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허락 없이 무단으로 글을 복사해가는 건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길 바라며 부디 이 글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