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울트라iso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해 봤는데 EZB 시스템즈에서 개발한 UltraISO는 CD, DVD 저작에 사용되는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의 응용 프로그램으로 ISO 파일을 만들거나 변환, 수정 작업을 할 때 쓰이는 셰어웨어입니다.

 

 

 

 

보통 하드디스크에 저장되어 있는 파일을 이용해 가상 이미지를 추출하거나 편집을 진행할 수 있고 부팅 CD , 오디오 CD로 레코딩도 가능하게 돕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편리하게 활용하고 있는데요.

 

물론 웹상에서 찾아보면 쉽게 설치할 수가 있지만 간혹 검증되지 않은 곳에서 받을 경우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컴퓨터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할 필요가 있고 공식 사이트에서 받는 게 좋습니다.

 

728x90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최신 버전의 울트라iso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해서 동일하게 진행하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거예요.

 


 

 

 

밑에 남겨드린 주소를 클릭해서 이동하면 이런 메인 페이지가 열리는데 상단 메뉴 중 Downloads를 눌러 설치 화면으로 이동해 줍니다.

 

https://www.ezbsystems.com

 

 

 

국가별 언어와 버전, 파일 크기 등의 정보를 안내하는 목록을 확인할 수 있는데 여기서 3가지의 서버가 보이지만 [Asia] 서버의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제 uiso9_pe.exe 파일이 지정된 곳에 추가될 것이며 허용하면 설치 전 중요 정보로 사용자 계약 내용에 대해 알릴 텐데 동의 후 넘어가도록 합니다.

 

이어서 저장될 위치를 정하면 되는데 찾아보기를 눌러 다른 경로로 직접 변경하셔도 되고 바꾸지 않고 계속하려면 [다음]을 눌러 진행해 주세요.

 

 

 

 

그러고 나서 시작 메뉴 폴더 선택이 있으니 넘어가고 추가 사항 적용으로 바탕 화면에 아이콘 생성과 UltraISO에 .iso 파일 확장자 연결, ISO CD/DVD 가상 드라이브 설치의 체크 사항이 있으니 확인 후 원한는 걸 선택하고 넘어가면 됩니다.

 

 

 

 

울트라iso 다운로드 마지막으로 선택한 경로 및 메뉴 폴더, 추가로 적용되는 옵션에 관한 내용을 요약해서 알려줄 텐데 검토한 후 [설치]를 해주시면 돼요.

 

이제 파일의 압축을 푸는 과정이 이루어질 테니 잠시만 기다리고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Ultra ISO 실행에 체크가 된 상태에서 창을 닫습니다.

 

 

 

 

참고로 무료 버전이기 때문에 실행할 때마다 등록하라고 요청할 텐데 [계속 사용]을 눌러주세요.

 

 

 

 

잠시 후 실행된 화면 구성을 볼 수 있을 것이며 간편한 인터페이스로 사용법도 쉬운 편인데 상단 메뉴 중 [도구]] 눌러서 CD 이미지를 만들거나 가상 드라이브에서 마운트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이며 사이트에 들어가서 살펴보시면 주요 특징 및 새로운 기능, UltraISO의 FAQ(자주 묻는 질문) 메뉴를 통해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을 테니 도움이 될 거예요.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부탁드리고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허락 없이 무단으로 글을 복사해가는 건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길 바라며 부디 이 글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