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아기얼굴 어플, 스냅챗 사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스냅챗(Snap chat)은 사진 또는 동영상 공유에 특화된 소셜 미디어 서비스이자 모바일 메신저로 10대들에게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면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되어 인기를 끌게 됐습니다.

 

 

 

 

이후 발전하면서 추가된 다양한 기능으로 인하여 콘텐츠 플랫폼으로 성장하게 됐고 특별한 광고를 하지 않았지만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영향으로 이 어플이 알려지기 시작하면서 관심을 갖게 된 분들이 많을 텐데요.

 

이후 유명인과 셀럽들의 귀엽고 애기 같은 표정이 담긴 사진도 올라오게 되면서 핫한 반응과 관심이 이어지고 있으며 관련 키워드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는데 급속도로 이 앱이 알려지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내용을 통해 스냅챗 사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확인 후 이용하면 될 것입니다.

 


 

휴대폰 스토어 앱을 실행한 후 검색창에 스냅챗 또는 영어로 snapchat을 입력하면 바로 어플을 찾을 수 있으니 설치를 눌러 진행하시면 되고요.

 

 

 

 

참고로 아기얼굴 어플 다운은 안드로이드, iOS 등 모두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니 부담 없이 설치하시면 되고 잠시만 기다리면 완료될 테니 [열기]를 눌러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면 됩니다.

 

 

 

 

처음에 가입을 해야 하니 이름과 성을 입력하고 밑에 [가입 및 동의]를 누르면 개인정보 취급방침 및 서비스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될 거예요.

 

 

 

 

다음으로 생년월일을 설정하고 [계속]을 누른 후 내 아이디가 표시될 테니 변경하거나 넘어갑니다.

 

이번에는 비밀번호를 설정해야 하는데 8자 이상이어야 되니 본인만 아는 암호를 입력하시면 될 것이며 이메일 주소를 확인 후 이상 없으면 넘어가세요.

 

 

 

 

본인인증을 위한 기본 절차로 휴대폰 번호가 표시되고 SMS 인증 확인 코드가 전송될 거예요.

 

 

 

 

동일하게 적은 다음 정상적으로 통과될 경우 친구 찾기 화면이 나오겠지만 건너뛰어도 됩니다.

 

이제 불러오는 중이라는 문구가 표시되고 잠시만 기다리면 카메라 화면이 나오는 걸 볼 수 있을 거예요.

 

728x90

 

화면 전환도 가능하니 참고하시고 아래쪽을 보면 스마일 아이콘이 보이는데 이걸 눌러주면 다양한 필터를 선택할 수 있을 것이며 아기얼굴 어플로 사용하고자 설치했으니 베이비필터를 적용합니다.

 

 

 

 

점선으로 얼굴을 맞춘 다음 정면을 보고 기다리면 로딩 표시가 나오는데 점선이 파란색으로 바뀌면 아래에 카메라 아이콘을 눌러서 촬영해 주시면 돼요.

 

그러면 깜찍하고 귀여운 애기의 외모로 변신한 자신의 모습을 볼 수 있으니 신기할 것이며 다른 사용자에게 전송을 하거나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손가락으로 화면을 밀어보면 필터를 추가할 수 있으니 더 적용하고 싶을 때 이용하면 되겠고요.

 

 

 

 

저장을 누르면 스냅을 저장하겠냐고 묻는 팝업이 뜰 텐데 메모리 같은 경우 내가 좋아하는 스냅과 스토리를 Snapchat 상에서 저장하여 보관할 수 있다고 하며 사진 앨범 대신 메모리에 저장하여 핸드폰의 저장 공간을 절약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밖에도 성별 체인지, 얼굴을 인식한 모션 필터 등 다양하고 신선한 기능들이 제공되고 있는데요.

 

티 없이 맑고 순수한 영혼의 애기 모습으로 변한 나, 또는 가족, 친구의 얼굴을 보고 싶을 때 이 앱을 사용해서 이용하면 즐거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재밌는 사진도 공유할 수 있으니 나름대로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겁니다.

 

이상으로 아기얼굴 어플, 스냅챗 사용법을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허락 없이 무단으로 글을 복사해가는 건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고 부디 이 글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