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젠리 사용법을 알려 드리는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zenly는 가족, 친구, 커플 간의 만남을 위해서 실시간 위치 공유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는 앱으로 애용하는 분들이 꽤 많습니다.

 

 

 

 

절친의 행방을 검색하고 지도상에서 실시간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어 친구가 현재 어디에 위치하고 있는지 금방 찾을 수 있게 도와주고 있으며 클릭 한 번으로 그룹 채팅을 시작할 수도 있어요.

 

또한 실시간 위치추적으로 인해 피곤할 경우에는 안개, 얼음 모드를 사용하여 공개 수준을 낮출 수 있고 비공개 전환도 가능하니 상황과 기분에 따라 마음대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편할 겁니다.

 

그러니 앞으로 어디 있냐고 묻는 메시지를 보내지 않고 답장이 올 때까지 애타게 기다려야만 하는 불편을 감당할 필요 없이 이 앱을 사용하면 여러모로 도움이 될 수 있을 텐데 이번 포스팅을 통해 사용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동일하게 설치 후 이용하면 될 거예요.

 


 

 

 

참고로 이 앱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광고도 없고 배터리 소모 없이 위치 정보를 지속적으로 공유할 수 있으니 유용할 텐데요.

 

728x90

 

이용해 보기 위해서 핸드폰에 스토어 앱을 눌러 들어간 다음 검색창에 'zenly'를 입력 후 찾으면 쉽게 다운로드하실 수가 있으니 [설치] 후 [열기]를 누릅니다.

 

 

 

 

젠리 사용법은 그리 어렵지 않으니 누구나 쉽게 활용해 볼 수 있을 텐데 처음 시작할 땐 가입 및 동의를 눌러 서비스 약관에 동의하시면 되겠고요.

 

 

 

 

다음 단계로 이름과 생년월일, 전화번호를 순서대로 입력하면 인증 번호를 받게 될 것입니다.

 

 

 

 

확인 후 통과되면 환영한다고 반길 것이며 이제 친구를 찾기 위해서 [친구 선택하기]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사용자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서 연락처 정보를 실시간 서버에 업로드하게 된다고 알려줄 것이며 연락처 정보는 완벽하게 암호화되어 저장되는 것이니 확인을 눌러 진행하면 되겠습니다.

 

 

 

 

상단의 검색을 통해 친구를 찾을 수 있으며 우측 [초대하기]를 누르면 초대를 전송할 앱을 선택할 수 있으니 편한 방식을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이제 내 위치 확인으로 GPS를 활성화하면 모임 및 약속을 잡고 나서 가족 또는 친구들과 쉽게 만날 수 있고 즉시 확인할 수 있어 좋을 겁니다.

 

 

 

 

친구들의 근황을 굉장히 편하게 살펴볼 수 있고 쉽고 편리한 현실에서의 만남, 타이밍을 놓치지 않는 센스까지 체험할 수 있으니 유용할 거예요.

 

그러므로 이 앱을 활용하면 무작정 지겹게 기다릴 필요 없을 것이며 가족, 친구들을 찾아 헤매거나 시간 낭비를 줄일 수 있으니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젠리 사용법 또한 간단하니 금방 적응할 수 있을 것이며 요즘 인싸 어플로 인기를 끌 고 있으니 상황에 따라 필요한 분들은 이용하면 되겠고요.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허락 없이 내용을 무단 복사하는 건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고 부디 이 글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