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넥슨 휴면해제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Nexon은 다양한 종류의 온라인게임을 만들어 여러 국가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 게임 기업입니다.

 

 

 

 

카트라이더, 크레이지 아케이드, 메이플스토리, 바람의나라 등 유명한 게임을 내놓고 있으며 저 같은 경우 어렸을 때 거의 넥슨 게임만 했었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한데 학업에 열중하거나 자기계발에 집중을 하다 보니 언제부턴가 접속하지 못한 기간이 꽤 지난 것을 새삼 느끼게 됐는데요.

 

이후 어엿한 성인으로 성장했어도 가끔 PC방을 가게 되거나 단체로 게임을 즐겨볼 기회가 생길 수 있는데 간만에 가볍게 즐기고 싶을 때 넥슨에서 지원하는 게임을 선택할 때가 있을 겁니다.

 

그렇지만 너무 오랫만에 들어갈 경우 따로 메모를 했거나 자주 다른 계정과 동일하게 사용하고 있는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가 아니면 계정 정보가 제대로 생각나지 않을 때도 있을 것이며 어쩌다가 접속이 됐더라도 휴면 상태로 전환이 되어 있어 난감할 수 있는데 해결 방법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더라고요.

 

728x90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넥슨 휴면해제 가능한 방법을 정리해서 알려드릴 테니 로그인 후 접속하길 원할 경우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우선 포털 사이트에서 'nexon'을 검색한 후 공식 홈페이지를 안내할 테니 링크를 클릭하시고 메인 화면이 뜨면 우측 [로그인]을 눌러주세요.

 

 

 

 

ID 또는 이메일을 입력해서 로그인을 시도할 수 있으니 입력해 보시고 정확하게 모를 경우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확인하면 되겠습니다.

 

 

 

 

저 같은 경우 ID 찾기를 시도해 봤는데 일치하는 정보로 2개의 계정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아이디, 가입일, 게임정보를 볼 수 있고 회원상태로 현재 휴면으로 표시된 걸 그래서 해당 ID를 체크하여 [비밀번호 재설정]으로 남은 과정을 진행했어요.

 

 

 

 

새 비번으로 10~16자, 영문과 숫자, 특수문자가 조합된 안전한 패스워드를 입력하여 확인했으며 새로운 암호로 변경됐으니 넥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안내할 테니 다시 로그인하면 됩니다.

 

만약에 팝업이 차단되어 있을 시 허용하고 다시 [로그인] 버튼을 누르면 정상적으로 처리될 텐데 이후 휴면 상태를 안내하는 화면이 나올 거예요.

 

 

 

 

전환된 일자도 확인할 수 있으니 다시 예전처럼 넥슨 휴면해제 후 사용하기 위해 표시한 버튼을 누르면 요청되어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할 겁니다.

 

번거롭겠지만 다시 한 번 마지막으로 계정 정보를 입력하면 정상 접속된 화면을 볼 수 있을 것이며 내정보관리의 개인정보와 비밀번호 변경, 수신 설정도 가능하고 게임을 선택하여 쉽게 이용할 수 있으니 이제 즐길 준비만 하시면 될 거예요.

 

 

 

 

별로 어렵지 않고 간단한 방법으로 휴면 상태를 해제할 수 있으니 알려드린 대로 따라하시면 다시 예전처럼 로그인해서 게임할 수가 있습니다.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허락 없이 내용을 무단 복사하는 건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고 부디 이 글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