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인스타그램 pc버전 dm, 다이렉트 메시지 보내는 법을 알려드리는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Instagram은 세상의 모든 순간을 포착하고 온라인상에서 공유할 수 있게 기회를 제공해 주는 어플리케이션으로 유명합니다.

 

 

 

 

그래서 사진 및 동영상을 공유하며 다른 사용자와 소통하고 인맥을 형성하기 위해 활동하고 있는 분들도 많은데 모바일 환경에서 메시지를 보낼 수 있지만 피씨 버전에서 보낼 수 있는 기능을 찾을 수 없기 때문에 아쉬워하는 분들도 많을 텐데요.

 

그런데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인스타그램 앱을 설치하면 Direct Message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는 걸 알게 됐는데 아직 모르고 있었던 분들을 위해 과정을 정리해서 알려드릴 테니 확인해서 동일하게 실행하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윈도우 10부터 가능한 걸로 알고 있으며 인터넷 검색창에 '마이크로소프트'를 입력할 경우 Microsoft의 공식 홈페이지 링크가 나올 테니 클릭해서 창을 열어주시고 우측 상단 검색 아이콘을 눌러 i만 입력해도 Instagram 앱이 연관된 검색 결과가 나올 테니 선택 후 이동하면 될 거예요.

 

 

 

 

이제 다음 화면을 보시면 인스타그램 pc버전 dm 사용이 가능한 앱을 제안할 테니 [무료]를 눌러 설치 과정을 진행하시면 되겠고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비공개 메시지는 물론 여러가지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게 될 테니 도움 될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Microsoft 계정이 준비되어 있어야 하는데 없을 경우 새로 만드는 게 좋을 것이며 요청 내용에 따라 입력 후 금방 만들 수 있어요.

 

728x90

 

다음으로 본인 여부 확인 절차로 문자 메시지나 등록한 이메일로 코드를 받게 될 텐데 이용하기 쉬운 수단을 선택하시면 되고 저 같은 경우에는 문자 메시지 받기로 진행했으며 전화번호의 마지막 4자리를 입력 후 코드를 전송받으려고 했습니다.

 

 

 

 

국제발신으로 7자리의 숫자를 부여받게 될 텐데 계정 보안 코드로 입력 후 [확인]을 눌러주세요.

 

 

 

 

이제 잠시만 응답을 기다리면 실행할 수 있게 될 것이며 계정 정보를 입력하여 로그인하면 됩니다.

 

 

 

 

정상적으로 접속하면 Instagram의 화면을 볼 수 있을 것이며 우측 상단에 비행기 모양을 눌러서 본격적으로 다이렉트 메시지를 전송할 수 있어요.

 

 

 

 

이렇게 인스타그램 pc버전 dm을 보낼 수 있으니 컴퓨터를 자주 활용하는 분들은 알려드린 것처럼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하여 앱 설치를 완료하시면 되겠고 상황에 따라 친구나 그룹에 비공개 사진 또는 동영상, 메시지를 전송할 수 있을 것입니다.

 

생각보다 어렵지 않고 간단한 과정이므로 누구나 쉽게 접속하여 이용할 수 있을 것이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허락 없이 내용을 무단 복사하는 건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고 부디 이 글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