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인스타그램 비번 찾기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웹상에서 사진 및 동영상의 게시물을 올려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중인 instagram은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애플리케이션이며 3세대 SNS로 잘 알려져 있고 누구나 쉽게 계정을 만들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자신만의 공간을 만들고 다른 사람들과 소통을 하거나 내 근황도 알릴 겸 해서 어필할 수 있는 수단으로 사용하는 분들이 꽤 많은데요.

 

하루에도 몇 번씩 습관적으로 들어가서 확인하는 사람도 많은데 상황에 따라서 오랜 기간 동안을 접속하지 못하게 되어 계정 암호을 잊어버렸거나 자동 로그인에 의존하고 있었는데 어쩌다 풀려서 기억나지 않아 당황스러웠던 경우도 있을 겁니다.

 

물론 따로 메모장에 적었거나 다른 계정 아이디와 동일한 암호를 사용하고 계신 분들은 쉽게 찾을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정확하게 기억나질 않아 난감할 수 있는데요.

 

이럴 때 다행히도 계정의 암호를 찾을 수 있는 방법은 존재하고 있는데 그런 의미에서 인스타그램 비번 찾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참고로 instagram은 다른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와 달리 잊었던 비밀번호를 알려주는 것이 아닌 다른 패스워드로 재설정을 하셔야 되는데요.

 

 

 

 

일단은 인스타그램의 메인 화면으로 이동한 다음 계정 정보 입력란 밑을 보면 비밀번호를 잊었을 때 해결 가능한 방법을 알려주는 링크를 확인할 수 있으니 클릭해서 해당 페이지로 이동해 줍니다.

 

 

 

 

그러면 사용자 이름 또는 이메일 정보를 입력해서 다시 계정에 로그인할 수 있는 링크를 보내준다고 하니 이메일, 전화번호, 사용자 이름 중 전송받을 정보를 적어서 [로그인 링크 보내기]를 눌러주세요.

 

728x90

 

참고로 등록한 이메일 주소가 아닐 경우 사용자를 찾을 수 없다고 나오니 등록한 걸 적어야 합니다.

 

 

 

 

저는 구글 계정으로 입력했었기 때문에 Gmail에 로드해서 확인을 해봤으며 받은편지함을 열어 보니 인스타그램에서 보낸 편지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 패스워드 재설정을 요청할 수 있다는 걸 알리는 내용이었고 [Reset Password]를 눌러주세요.

 

이제 해당 페이지가 열리면 인스타그램 비번 찾기 대체 과정을 진행할 수 있으며 이전에 사용했었던 적이 없는 새로운 암호를 입력하면 될 텐데 두 번 동일하게 적은 후 [비밀번호 재설정]을 누릅니다.

 

 

 

 

영문과 숫자, 특수문자가 적절히 조합된 암호를 만들어야 보안상으로 더 안전할 거라 생각하며 정상적으로 과정이 완료되면 계정에 접속하게 될 텐데 만약 그렇지 않고 ip 접속에 민감한 반응을 보이며 비정상적인 로그인시도가 감지됐다고 뜰 경우엔 동일하게 이메일 주소를 입력한 후 보안 코드를 받아 본인 여부를 다시 확인하면 됩니다.

 

보안상으로 안전하게 처리하기 위함이니 안내에 따르시면 되고 앞으로 주기적으로 비밀번호를 한 번씩 변경하시는 게 안전할 거라고 생각해요.

 

이상으로 인스타그램 비번 찾기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괜찮지만 허락 없이 내용을 무단 복사하는 건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길 바라고 부디 이 글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