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ld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휴대폰을 사용하다 보면 심심할 때 게임을 즐기고 싶은 적이 있을 것이며 여유 시간이 생길 때마다 모바일 게임에 접속하여 나도 모르게 오랜 시간 동안 집중하며 빠져들게 됐던 적이 있을 겁니다.

 

 

 

 

폰 게임을 하다 보면 배터리의 소모도 빨리 되고 발열도 심해질 뿐만 아니라 좁은 화면에서 터치를 하다 보니 실수로 누른 적도 있을 것이며 화면이 작은 탓에 별로 실감이 나지 않아 컴퓨터처럼 넓은 모니터을 보면서 즐기고 싶은 적도 있으실 텐데요.

 

또한 불편한 자세로 수그린 상태에서 플레이하다 보면 나중에 몸이 뻐근한 증상이 생기고 손목에도 통증이 느껴졌던 경우도 있어 여러모로 불편을 느낄 수가 있는데 요즘에는 모바일 게임을 PC에서 이용 가능하게 지원하는 서비스가 많아졌습니다.

 

대표적으로 알려진 블루스택, 녹스, 미뮤 같은 앱 플레이어를 사용하는 분들이 점점 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지만 요즘 데스크탑에서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게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는 안드로이드폰의 에뮬레이터로 LD player도 인기가 상당한데요.

 

728x90

 

다른 앱 플레이어와 달리 꽤 오랜 시간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주기적인 업데이트로 인해 빠른 실행과 안정성 높기 때문에 사용 중인 분들이 꽤 많은데 그런 의미로 ld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선 인터넷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 'ldplayer'를 입력 후 찾으면 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으니 클릭해서 이동한 다음 메인 화면 중앙에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서 설치를 해주세요.

 

그러면 지정된 경로에 LDPlayer 파일이 추가될 것이며 찾아 들어가 더블클릭해서 실행되도록 합니다.

 

 

 

 

잠시 후 작은 창이 열릴 텐데 사용권 조항에 동의 체크된 상태에서 즉시 설치를 눌러 진행하면 되고 우측 밑에 사용자 지정에서 직접 선택하셔도 돼요.

 

 

 

 

별다른 과정 없이 바로 설치 중 표시를 확인할 수 있으니 여유롭게 기다리면 금방 완료될 것입니다.

 

 

 

 

바탕 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성되고 나중에 설치 완료를 알릴 텐데 [시작하기]를 눌러주세요.

 

 

 

 

이제 최종 인스톨 과정이 진행될 것이며 실행 시 로딩 중인 표시가 보일 테니 잠시만 기다려줍니다.

 

정상적인 설치를 마치면 기본 인터페이스 구성을 확인할 수가 있을 것이며 우측엥 여러 가지 메뉴가 자리하고 있으니 하나씩 살펴보면 되겠고 상단을 보면 검색창이 있으니 인기 게임을 검색해서 찾아보거나 모바일로 즐겼던 게임을 PC에서 재설치 후 본격적으로 넓은 모니터에서 즐길 수 있을 거예요.

 

 

 

 

생각보다 ld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은 어렵지 않으니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며 우측 상단의 톱니바퀴 모양을 눌러 개인의 PC에 맞게 설정을 하시면 될 텐데 만약 약간 끊기는 증상이 있다면 고급 설정에서 해상도(dpi)를 줄여주시면 됩니다.

 

 

 

 

또한 일반 설정에 들어간 다음 자동 화면 회전과 창 크기 고정, root 권한, 자동 실행, 종료 설정, 마이크, 언어를 선택하실 수 있고 저장 가능하니 확인해 보시면 되겠고요.

 

이 밖에도 속성, 네트워크, 단축키, 게임 설정 등 자신의 컴퓨터 환경에 맞게 최적화시키면 게임을 좀 더 재밌고 실감나게 즐길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ld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허락 없이 내용을 무단 복사하는 건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고  부디 이 글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