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페이스북 비밀번호 찾기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인 Facebook은 웹상에서 사진과 동영상 등의 게시물을 올리고 공유할 수 있으며 메신저를 이용해 다른 분들과 인맥을 형성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전 세계 많은 분들이 여러 가지 용도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친구 맺기를 통하여 웹상에서 많은 사람들과 각종 관심사에 대해 정보 및 자료를 공유할 수 있고 오프라인과는 다르게 비교적 좀 더 쉽게 다가가서 친해질 수 있어 많은 분들이 활동하고 계신데요.

 

그렇지만 간혹 개인적인 일로 바쁘거나 어떠한 이유로 장기간 접속하지 못했다가 오랜만에 로그인을 하려고 하는데 비밀번호 정보가 올바르지 않아 접속할 수 없는 일이 발생할 수도 있고 누군가의 접근으로 인해 문제가 생겼거나 착각해서 잘못된 패스워드를 기억하고 있는 것일 수도 있으니 이런 일이 생겼을 때 계정 정보를 제대로 확인해 볼 필요가 있을 거예요.

 

그런 의미에서 계정 관련 정보를 잊은 상태에서 해결하는 방법으로 페이스북 비밀번호 찾기 과정을 간단히 알려드릴 테니 확인해 보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로 정확히 표현하자면 비밀번호 계정 정보를 다시 되찾는 게 아니라 인증 과정을 진행해서 다른 암호로 재설정하는 개념이라 생각하면 되는데 우선 Facebook 페이지로 이동한 다음 비번 정보를 입력하는 곳 밑에 '게정을 잊으셨나요?' 링크가 보일 테니 클릭해 주세요.

 

 

 

 

이메일 또는 휴대폰, 비번 중에 하나라도 제대로 알고 있어야 하는데 둘 다 모르고 있거나 휴대폰 번호를 바꾼 상황이라서 인증 번호를 받기 어려울 때에도 신원 확인이 어려운 관계로 접근 권한을 받을 수 없기 때문에 찾기 어려울 수 있어요.

 

 

 

 

그렇지만 이메일 주소 또는 휴대폰 번호를 알고 있다면 입력하고 나서 검색을 누르면 되겠습니다.

 

 

 

 

통과되면 비밀번호 재설정 화면으로 넘어가게 되는데 Google, 이메일, 핸드폰 SMS로 코드 받기 중에 체크한 후 [계속하기]를 눌러 진행하시면 돼요.

 

 

 

 

이제 잠시만 기다렸다가 페이스북 비밀번호 찾기 과정으로 선택한 방식에 따라 들어가보면 코드가 도착했을 테니 확인해 보시면 되겠고요.

 

728x90

 

페북 페이지 보안 코드 입력란에 동일하게 적고 나서 [계속]을 누르면 재설정이 가능해질 것이며 만약 받지 못햇을 땐 '코드를 받지 못했나요?'를 눌러 다시 전송하거나 재확인 방법을 알려줄 테니 살펴보면 될 것입니다.

 

 

 

 

이제 새 비번을 선택할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할 것이며 문자와 기호를 조합하여 6자 이상의 나름 강력한 비밀번호를 설정하면 되고 마지막으로 [계속]을 누르면 정상적으로 변경될 거예요.

 

 

 

 

그런데 만약 다른 누군가의 접근으로 의심될 경우 다른 기기(컴퓨터, 휴대폰)에서 로그아웃을 하면 되고 그렇지 않다면 로그인 상태 유지로 [계속]을 누르면 메인 화면으로 연결될 테니 다시 예전처럼 계정 로그인 후 정상적인 활동이 가능할 것입니다.

 

이 과정은 모바일에서도 시도할 수 있으며 화면 UI는 약간 다를 수 있지만 비슷한 경로로 들어가 본인 확인 절차만 거치면 쉽게 비번을 재설정할 수 있으니 안내에 잘 따르시면 될 거예요.

 

이상으로 페이스북 비밀번호 찾기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허락 없이 내용을 무단으로 복사하는 건 금지하고 있으니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