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지렁이 키우기 게임하기2 플레이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심심하거나 지루할 때 게임을 하고 싶을 때가 있을 것이며 다운로드받지 않고 웹상에서 바로 진행할 수 있는 간단한 게임을 찾고 있는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검색을 통해 찾아보면 단순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들이 많지만 생각보다 금방 질리고 별로 재밌지 않게 느껴질 수도 있을 거예요.

 

그렇지만 이번 포스팅을 통해 알려드릴 이 게임은 지렁이를 마우스로 컨트롤 하며 주변에 깔려있는 반짝이 물질의 먹이를 먹으면서 성장하는 단순한 게임 방식으로 먹이를 계속해서 많이 먹다 보면 점점 몸집이 불어나고 조금씩 길이가 늘어나는 걸 볼 수 있으며 그에 따라 점수도 쌓이게 되는데요.

 

먹이를 많이 먹으면서 가장 오래 살아남을 경우 점수도 많이 얻게 될 테니 순위권에 들어갈 수가 있고 자신의 모습을 은근히 자랑하고 과시하면서 고수처럼 돌아다닐 수 있으니 은근히 재밌습니다.

 

요즘 인터넷 방송을 보더라도 시청자가 미션을 줄 때 이 게임을 진행하는 분들이 꽤 많은 걸 볼 수 있는데요.

 

728x90

 

아슬아슬한 플레이를 선보여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흥미와 긴장감을 느껴지게 할 때도 있는데 그런 의미에서 지렁이 키우기 게임하기2 플레이하는 방법을 간단히 정리하여 알려드릴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될 것입니다.

 


 

wormax.io

 

전 세계 플레이와 웹상에 만나게 되어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나름의 액션 장르 게임이라고 볼 수 있는데 위에 남겨드린 주소를 클릭해서 이동하세요.

 

 

 

 

이 게임 방식은 아주 간단한데 마우스를 커서를 이용해 방향에 따라 지렁이가 움직이게 됩니다.

 

바닥에 깔린 먹이를 먹거나 다른 플레이어가 죽었을 경우 나온 입자를 먹으면서 몸집을 불려나갈 수 있으며 다른 플레이어와 몸이 닿게 되는 방식이니 처음에는 조심해서 플레이할 필요가 있을 거예요.

 

 

 

 

또한 몸집과 길이가 어느 정도 길어졌을 때 일명 잔챙이라 불리는 지렁이를 가두리 스킬로 가둬서 내 몸통 부분에 닿게 하여 잡아먹을 수도 있으니 주변이 여유있을 경우 시도해 볼 수 있을 겁니다.

 

주변 상황에 따라 위험할 땐 가속 스킬로 피해갈 수 있고 역으로 공격을 시도할 수 있으며 정지 스킬로 다른 지렁이 몸에 닿기 전에 멈출 수 있는데요.

 

 

 

 

1분 쿨타임이 있고 유령 스킬도 마찬가지 위험한 상황이 다가왔을 때 상대방 지렁이 몸통에 닿게 되더라도 유령처럼 유유히 지나갈 수 있으니 도움 될 것이며 쿨타임은 5분간 유지할 수 있어요.

 

또한 지렁이 키우기 게임하기2 맵 상에서 6가지의 아이템이 리스폰되는 걸 볼 수 있을 텐데 체력은 점수가 450점 증가되는 것이고 나머지 5가지의 아이템은 모두 동일하게 1분 동안 지속됩니다.

 

독을 먹으면 만약에 내 지렁이가 죽었을 때 나온 입자를 다른 지렁이가 먹을 경우 점수가 오히려 감소되는 것이며 자석은 머리 주변에 있는 입자를 모두 끌어들일 수 있으니 무척 효과적일 거예요.

 

 

 

 

망원경은 맵을 볼 수 있는 시야가 넓어질 것이며 질량 보존은 가속 스킬을 사용할 때 길이 점수가 감소되지 않고 길이 증가는 리그 10부터 쓸 수 있는데 지렁이 길이가 평소보다 늘어나게 됩니다.

 

굉장히 심플하고 단순한 게임이긴 하지만 몸집을 키우기 위해 다른 플레이어와의 경쟁을 피할 수 없을 것이며 잘 키우면 최고 순위권 플레이어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영광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그러니 평소에 심심하고 지루할 때 쉽고 간단한 방법으로 게임을 즐기고 싶을 때 이용해 보시면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며 이상으로 지렁이 키우기 게임하기2 '워맥시오'에 대해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고요.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자유롭게 되지만 허락 없이 내용을 무단 복사하는 건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고 부디 이 글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