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마루마루2 주소 정보를 궁금해하는 분들을 위한 정보 포스팅을 준비해 봤는데 만화 공유 사이트로 잘 알려진 이곳은 국내의 유명한 검색 포털보다 접속하는 분들이 더 많을 정도로 만화를 좋아하는 유저들이 자주 방문했었는데요.

 

 

 

 

최초에 알려진 곳은 여러가지 문제로 인해 이미 폐쇄 처리된 상태이고 얼마 지나지 않아 또 다른 운영자가 나타났는데 로고를 그대로 사용하면 두 번째 대체 사이트를 새롭게 만든 사실이 점점 전파되어 찾고 계신 유저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이렇게 만화 산업의 생태계를 붕괴시키는 행위가 계속되고 있는 이유는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고 그에 따라 엄청난 광고 수익금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일 거라고 생각하는데 현재 구글의 검색창에 marumaru만 입력해도 관련 사이트를 바로 찾을 수 있고 많은 자료를 제공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728x90

 

그러니 쉽게 마루마루2 주소를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모든 만화 업데이트 과정이 이루어지면서 복구하는 중이라는 소식을 알려주고 있더라고요.

 

 

 

 

링크를 클릭해서 들어가 보면 우측 상단에 검색창이 마련되어 있으며 이곳에 보고 싶은 만화의 제목을 입력하면 응답을 기다리는 중이라 뜨면서 Post Search 결과를 썸네일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문제 될 만한 요소가 워낙 많다 보니 적극 권장하진 않으며 공지사항 게시판을 보면 주소 변경 시 대처 가능한 방법으로 주소쇼미 링크를 걸어서 즐겨찾기 설정하면 나중에 변경된 주소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을 거라며 안내하더군요.

 

 

 

 

가오픈 상태로 전에 제공한 자료를 다시 채우고 있는 중이니 시간이 꽤 소요될 거라고 하며 에러, 버그 등을 테스트하여 진행 중에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부활하면서 새로운 버전으로 계속 나오고 있긴 하지만 저작권법 위반에 해당되고 있음을 인지하실 필요가 있으며 앞으로 어떻게 처리될지 모르지만 검증된 곳을 이용하는 게 좋을 거예요.

 

이상으로 마루마루2 주소 정보를 궁금해하는 분들을 위한 내용을 마치겠으며 참고만 하시길 바라고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허락 없이 내용을 무단 복사하는 건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고 부디 이 글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