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모바일 페메 메세지 무시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Facebook은 세계 최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로 웹상에서 인맥을 형성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다양한 용도로 계정을 만들어서 활동하고 계실 겁니다.

 

 

 

 

자신만의 타임라인뿐만 아니라 메신저도 이용할 수 있어 여러모로 편리함을 느낄 수 있는 반면에 활동을 하다 보면 간혹 아예 일면식도 없는 사람이 나에게 관심을 가져주고 좋은 말을 건넬 때 고마운 마음이 든 적도 있지만 시도 때도 없이 귀찮게 하고 은근히 신경 쓰이게 하는 경우도 있어 이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은 적도 있을 거예요.

 

 

 

 

그렇지만 필요에 따라 메신저를 사용해야 될 때가 있기 때문에 앱을 삭제하고 싶은 마음은 없고 난감할 수도 있는데 이럴 때 해결 방법으로 특정 대상의 메시지를 받지 않게 설정할 수 있으니 자꾸 신경 쓰이게 하는 사람이 있다면 조치를 취하는 게 좋을 거라 생각합니다.

 

물론 인사 차원에서 메시지를 보낼 때도 있지만 계속해서 별 의미 없는 내용으로 집착을 하는 사람도 있어 나름의 대처가 필요할 수 있을 거예요.

 


 

페메 메세지 무시 설정은 생각보다 쉽고 간단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적용하실 수 있으니 상황에 따라 선택하면 될 텐데 우선 모바일 앱을 실행한 다음 신경 쓰게 하는 사람의 프로필을 누릅니다.

 

 

 

 

다음 화면에서 내리다 보면 공개 범위에서 [메시지 무시] 메뉴를 찾을 수 있을 테니 선택하시면 돼요.

 

 

 

 

그러면 이 대화를 무시하겠냐고 물어보는 창이 나오는데 설정하게 되면 메시지를 보내더라도 알림이 표시되지 않게 될 것이며 대화가 메시지 요청으로 이동하게 된다는 것을 알려줄 겁니다.

 

728x90

 

또한 내가 적용한 이 설정은 상대방이 모를 테니 괜히 미안한 마음을 가질 필요도 없을 것이므로 [무시]를 눌러주시면 돼요.

 

 

 

 

메시지 요청을 확인해 보면 필터링된 메시지에서 상대방의 프로필을 볼 수 있고 눌러서 들어가면 대화방의 내용을 나올 텐데 답장을 보낼 경우 전화와 활동한 상태, 메시지를 읽은 시간 등 관련 정보를 파악할 수 있게 된다고 안내할 것입니다.

 

 

 

 

하지만 페메 메세지 무시를 넘어 또 다른 대처가 필요할 경우 표시한 링크를 누르면 대화 삭제와 차단, 문제 신고도 가능하니 알고 계시면 될 것 같아요.

 

이렇게 도를 지나치는 사람의 무분별한 메세지를 쉽게 회피할 수 있으니 알고 계시면 되겠습니다.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우측에서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자유롭게 퍼가셔도 괜찮지만 허락 없이 내용을 무단 복사하는 건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고 부디 이 글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랄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