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파워포인트 2010 체험판 사용법에 대해 정리하여 알려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Microsoft의 PowerPoint는 각종 시각적인 보조 자료 및 프레젠테이션으로 다양한 곳에서 사용되며 발표를 할 때 자주 활용되고 있습니다.

 

 

 

 

최신판으로 업데이트된 버전을 이용하는 분들이 많긴 하지만 아직까지 호환성이 좋고 안정적이며 작업 환경이 간편한 이유로 예전 버전인 2010을 찾고 계신 분들도 꽤 많은 걸 알고 계실 텐데요.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이용 가능한 방법을 간단히 정리하여 알려드릴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우선 인터넷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office 365'를 입력하여 찾을 경우 검색결과로 공식 사이트를 확인할 수가 있으니 링크를 클릭해서 들어가세요.

 

 

 

 

그러면 메인 화면이 나오지만 맨 밑으로 스크롤을 내리면 교육 분야에서 학생용 Office를 찾을 수 있으니 선택해서 다음 페이지로 이동하면 됩니다.

 

 

 

 

파워포인트 2010 체험판 버전을 이용하기 위해선 학교에서 할당한 전자 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되고 자격 요건이 확인되면 무료로 쓸 수 있을 거예요.

 

 

 

 

그렇지만 교육받으려는 학생이나 교직원 및 직원이 아닐 경우에는 해당되지 않아 진행할 수 없으니 난감할 텐데 구버전이 아니더라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걸 원한다면 공식 사이트 상단 검색창에 '파워포인트 체험판'을 입력한 후 검색하여 표시한 링크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할 것입니다.

 

그러면 최신 버전 파워포인트(PowerPoint)뿐만 아니라 독점적으로 제공되는 또 다른 프로그램 엑셀(Excel), 워드(Word), 원노트 (OneNote), 아웃룩(Outlook), 퍼블리셔(Publisher), 액세스(Access)도 다룰 수 있게 되어 유용할 텐데요.

 

 

 

 

Office 365 [1개월 무료 체험]을 위해서 표시한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고요.

 

 

 

 

마이크로소프트의 계정 정보를 입력하면 될 텐데 만약 계정이 없을 경우 이번 기회에 새로 만들면 도움 될 것이며 액세스하기 위해 암호를 입력한 다음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728x90

 

그러면 1개월 무료 평가판이긴 하나 결제 정보를 기본적으로 추가해야 되고 검토 및 확인 과정을 거쳐 오피스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있을 거예요.

 

 

 

 

이렇게 효율적인 문서 편집 작업에 도움을 주는 각종 오피스 프로그램을 쉽게 설치할 수 있으니 파워포인트 2010 체험판 및 최신 Office 응용 프로그램을 다루고 싶다면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PC 데스크톱은 물론 모바일, 테블릿 등 다양한 장치에서 문서 편집, 검토, 분석, 프레젠테이션 작업을 자유롭게 진행할 수 있어 도움 될 거예요.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자유롭게 퍼가도 되지만 허락 없이 다른 곳에 똑같이 복붙하는 건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고 부디 이 글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