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모바비 비디오 에디터 다운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요즘 동영상이 대세인 만큼 전 세계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으며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새로운 콘텐츠를 업로드하면서 가끔씩 인기 동영상으로 알려지게 되면 더 좋은 반응을 기대할 수도 있고 성장하는 발판이 되어 도전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또한 영상 플랫폼의 활성화와 SNS 공유 기능을 통해 다른 채널로 쉽게 내보낼 수가 있기 때문에 퀄리티 있고 좋은 콘텐츠를 개발하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으며 광고 수익도 기대할 수 있어서 더 열심히 하는 동기 부여가 될 수 있을 텐데요.

 

남녀노소 누구나 관심을 가질만하면서 완성도가 느껴지는 있는 영상이라면 채널을 구독하여 자주 들어오는 애청자를 늘릴 수 있어 도움이 될 겁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알려드릴 테니 참고해서 이용한다면 멋진 영상을 제작할 수 있어 만족감을 느끼게 될 거예요.

 


 

 

 

동영상이 중심이 되는 시대에 발맞춰 영상 제작을 시작하기 위해 모바비 비디오 에디터 다운을 검색창에 입력하면 사이트가 나올 테니 클릭해 줍니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자르기, 결합, 회전, 화질 보정, 자막 추가 등 다양한 기능을 쉽게 다룰 수 있으니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데 메인 화면이 열리면 [무료 다운로드] 버튼이 있으니 눌러주세요.

 

728x90

 

응답 후 연결되면 설치 가능한 파일을 내려받을 수 있으며 지정된 폴더로 이동한 다음 MovaviVideoEditorSetup 파일을 더블클릭해서 실행하도록 합니다.

 

 

 

 

창이 열리면 하단에 라이선스 약관에 동의 표시한 다음 [설치] 버튼을 눌러 시작할 수 있을 거예요.

 

 

 

 

설치 중이라는 표시가 뜰 것이며 잠시만 기다리면 완료될 테니 이제 [시작]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이제 모든 과정을 성공적으로 마치면 프로젝트를 열 수 있는 창이 열릴 것이며 참고로 7일 체험판 버전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태이니 알고 계시면 되고 모바비 비디오 에디터 다운 후 사용 방법은 사용 설명서를 클릭하여 해당 페이지로 이동하면 상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니 도움 될 거예요.

 

 

 

 

새 프로젝트는 편집 도구로 파일을 자르고 붙일 수 있으며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작업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빠른 비디오 제작 같은 경우 몽타주 마법사로 단계적인 제작이 가능할 겁니다.

 

최초 실행 시 자습서로 어떻게 사용하면 되는지 간단히 살펴볼 수 있을 것이며 마침내 기본적인 인터페이스 구성을 확인할 수 있을 텐데 카메라, 스마트폰, 하드디스크에서 해당 미디어 파일을 추가하여 본격적인 편집 작업을 진행해 보시면 될 거예요.

 

 

 

 

섹션을 이동시키거나 타이틀 및 트랜지션 효과와 필터 적용 또는 음악 삽입 등의 다양한 설정을 통한 작업이 가능할 것이며 타임라인에서 세밀한 조정으로 완성도 있는 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체험해 보는 형식으로 사용하시다가 이 프로그램이 정말 마음에 들 경우 주문해서 계속 활용할 수도 있으니 이용해보면서 결정하는 것도 즣을 거예요.

 

이상으로 모바비 비디오 에디터 다운 및 간단한 사용법에 대해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고요.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다른 곳에 공유하거나 퍼가도 되니 많은 분들이 알게 됐으면 좋겠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