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Adobe Acrobat 다운로드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최근 들어 인터넷의 발달로 여러 가지 상황에 따라 문서 파일을 사용하고 있는 곳이 점점 늘어나고 있으며 문자와 그래픽 등의 표현과 다양한 작업을 처리할 수 있게 지원하는 PDF 파일을 이용하고 있는 분들이 많다는 걸 주변에서 볼 수 있습니다.

 

 

 

 

어도비 시스템즈사에서 개발한 아크로뱃은 컴퓨터 프로그램으로 피디에프 파일을 확인하거나 인쇄할 수 있고 새로 만들거나 처리 및 관리가 가능하여 많은 분들이 여러 가지의 용도로 활용하고 있는데요.

 

현재 공식 웹사이트에 접속하면 따로 비용을 내지 않고 파일을 내려받아서 사용해볼 수 있게 최신 버전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제는 컴퓨터뿐만 아니라 모바일 및 다양한 기기 환경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게 되어 점점 활용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Adobe Acrobat 설치하는 방법을 정리하여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필요한 분들은 동일한 과정을 진행하면 될 것이며 앞으로 계속 사용해 봄에 따라 작업 및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므로 도움이 될 거예요.

 


 

 

 

일단은 포털 사이트의 검색창을 열고 'Adobe Acrobat 다운로드'를 입력한 후 [어도비 리더 다운로드]의 링크를 클릭해서 이동해 주시고요.

 

 

 

 

그러면 이러한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 3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니 안내에 따르시면 되고 중간을 보면 선택 옵션 제공으로 보안 상태를 점검할 수 있는 유틸 및 진단 도구로 McAfee Security Scan Plus와 McAfee Safe Connect를 제안할 것이며 필요 없을 경우에는 해제를 하면 되고 [지금 설치]를 누르면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되면서 파일을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안전하게 연결되어 응답하면 초기화 중 표시가 화면에 보이면서 2단계로 넘어가게 되고 지정된 폴더로 이동한 다음 확인 해보면 readerdc kr xa cra install.exe 파일을 찾을 수 있으니 더블클릭해서 실행하세요.

 

 

 

 

허용하면 설치가 곧 시작된다는 창이 나올 것이며 자동으로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DC를 다운로드하게 될 텐데 잠시 동안 기다리면 이후 정상적으로 완료될 것입니다.

 

 

 

 

실행에 체크되어 있는 상태에서 [마침]을 눌러 창을 닫고 기다리면 잠시 후 이러한 구성의 창이 열리게 되는데 최초 실행 시 기본 PDF 응용 프로그램으로 설정할 거냐는 물음에 확인을 누르면 되고 좌측 상단 메뉴 중 파일을 누른 다음 열기로 들어가 문서를 불러오는 쉬운 방식이에요.

 

728x90

 

이제 Adobe Acrobat 다운로드 후 필요한 일이 생길 때마다 편리하게 쓸 수 있을 것이며 피디에프 문서를 보안상 안전하게 볼 있고 주석을 달거나 필요에 따라 인쇄도 쉽게 마칠 수 있어 좋습니다.

 

 

 

 

또한 문서 어도비 문서 클라우드와 연결되어 있어 데스크탑 PC 또는 노트북,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작업하는 게 어렵지 않고 양식 및 멀티미디어가 포함된 여러 가지 종류의 PDF 콘텐츠를 열고 상호작용할 수 있는 유용한 피디에프 뷰어이기 때문에 언제 어디에서나 액세스하여 작업할 수 있어요.

 

글로벌 표준의 무료 표준 소프트웨어로 활용할 수 있고 사용법도 간단한 편이라서 초보자분들도 금방 익숙해질 것이며 능숙하게 다룰 수 있으니 이용해 보시면 되겠고요.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