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roblox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로블록스는 10대 어린 아이들을 위해 만든 건전한 컨텐츠 게임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얼핏 보면 레고 또는 마인크래프트 게임처럼 보일 수도 있겠지만 캐릭터뿐만 아니라 다양한 크기와 모양의 블럭이 존재하고 있는 점이 다르며 부분 유료 정책이지만 게임은 무료입니다.

 

 

 

 

다만 필요에 따라 상품 및 편의아이템을 사용하기 위해선 과금을 내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은 알고 계시면 될 것이며 어린이들을 초점으로 하여 나름 건전한 컨텐츠를 주력으로 하고 있지만 여러 가지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는 모드와 역동성을 느낄 수 있으니 성인도 재밌게 플레이할 수가 있어요.

 

그래서 점점 관심을 갖고 찾아보시는 분들이 늘고 있는데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이용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오픈월드형 게임을 즐기고 싶은 분들은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게임을 진행하는 방식도 어렵지 않고 심심할 때 즐기기에 딱 좋을 거라 생각되는데 우선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 로블록스를 영어로 입력 후 찾으면 검색 결과에서 사이트를 바로 확인할 수 있으니 클릭해 주세요.

 

 

 

 

roblox 다운로드 가능한 공식 홈페이지가 검색 결과로 나올 테니 클릭해서 이동하면 될 거예요.

 

 

 

 

그러면 이러한 메인 화면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며 본격적인 시작을 위해 처음에 등록을 하셔야 될 텐데 생일, 닉네임, 비번, 성별,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승낙한 다음 밑에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다음 화면에서 추천 게임을 볼 수 있으며 상단 메뉴 중에 [게임]을 선택하면 더 많은 인기, 최고 평점, 주목할 만한 게임을 살펴볼 수 있으니 관심 있는 걸 선택하면 되세요.

 

 

 

 

또한 찾기 어렵다면 상단 검색창에 원하는 게임을 입력해서 좀 더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이며 항목을 클릭하면 다음 페이지에서 플레이를 누릅니다.

 

 

 

 

이제 로블록스를 불러오는 중이라며 게임을 즐길 준비가 됐냐고 물어볼 것이며 잠시 후 시작할 수 있는 roblox 다운로드 및 설치 버튼이 나올 테니 누르면 브라우저를 통해 플레이어 런쳐 파일을 받게 될 것이며 지정된 폴더에 진입한 다음 해당 프로그램을 찾아 더블클릭해서 실행하면 될 거예요.

 

 

 

 

단계적인 절차를 순서대로 표시해서 알려줄 테니 안내에 따라 동일하게 진행하면 될 것이며 이후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원하는 게임 [플레이] 버튼을 클릭하여 본격적으로 시작할 수 있게 될 겁니다.

 

 

 

 

또한 지정된 폴더나 바탕화면을 보면 스튜디오와 플레이어 바로가기 아이콘이 추가된 게 보일 텐데 스튜디오는 모드 제작에 필요하며 플레이어는 시작하기 위해 진입하는 경로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728x90

 

그러면 나중에 다시 접속할 땐 바로가기를 통해서 쉽게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고 원하는 게임을 찾아 실행할 수 있으니 재밌게 즐겨보시면 되겠습니다.

 

 

 

 

저 같은 경우 테스트로 McDonald's Tycoon을 선택하여 다시 Play를 누르니까 창이 열리는 걸 볼 수 있었고 상황에 따라 전체 화면이나 창을 조절하여 키우거나 줄일 수 있으니 편할 거예요.

 

좌측 상단의 3단 선을 클릭하면 플레이어 메뉴가 기본 화면으로 나올 텐데 친구를 초대할 수 있고 설정 및 녹화도 가능하며 캐릭터 재설정과 종료, 계속 진행도 가능할 테니 알고 계시면 될 겁니다.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우측 다른 곳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니 많은 분들이 알게 됐으면 좋겠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