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알씨꾸미기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요즘에는 별도로 카메라를 사지 않아도 휴대폰에 카메라 기능이 기본적으로 들어가 있으니 상황에 따라 쉽게 사진 촬영을 할 수 있어 좋고 모바일뿐만 아니라 PC 환경에서 사진 편집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평범한 사진도 얼마든지 멋지고 예쁘고 아름다운 고퀄리티 사진으로 바꿀 수가 있습니다.

 

 

 

 

가장 잘 알려진 프로그램이 어도비의 포토샵이며 색조절, 밝기 등의 보정 및 효과를 적용해 보면 나름 괜찮은 결과물을 만들 수 있어 좋을 텐데요.

 

이렇게 다양한 툴을 사용해서 멋진 이미지를 만들 수 있지만 프로그램이 무겁게 느껴지거나 처음 사용하는 분들은 사용하는 방법이 어려워 보여서 간편하게 쓸 수 있는 도구를 찾는 분들도 있는데 현재 이스트소프트가 만든 알씨는 이미지 뷰어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꾸미기 기능을 통해 자르기, 색조절은 물론 글자 삽입, 말풍선, 액자 등 다양한 기능을 쉽게 이용할 수 있어 매우 유용하고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그렇지만 아직 모르고 계신 분들이 은근히 많고 상황에 따라 재설치 과정을 진행하지 못한 경우도 있을 텐데 그런 의미에서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일단은 인터넷 포털사이트 검색창을 열고 나서 '알씨꾸미기 다운로드'를 입력 후 찾으면 검색 결과에서 바로 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으니 링크를 클릭해서 들어가주세요.

 

 

 

 

특별한 기술 또는 전문적인 지식이 없는 사람도 쉽게 기능을 활용하여 사진의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릴 수 있어 매우 유용할 텐데 상세 페이지가 열리면 간단한 소개와 주요 기능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 수가 있으니 확인해보면 되고 사용하기 위해 설치하기를 눌러 파일을 내려받도록 합니다.

 

응답 후 연결되면 ALSee 파일을 지정된 곳에서 찾을 수 있으니 더블클릭해서 실행을 해주시면 되겠고요.

 

 

 

 

허용하여 Setup Loading과 준비 중 표시가 뜬 다음 사용권 내용을 알리는 창이 나타날 텐데 전체적으로 읽어본 후 밑에 [동의]를 누릅니다.

 

디카친구 알씨를 설치하기 전 알툴바 추가 설치 표시에 체크된 걸 볼 수 있는데 필요 없을 경우 체크 항목을 풀고 시작 버튼을 누르면 될 거예요.

 

 

 

 

다음 단계도 마찬가지 하단에 체크 항목이 있으니 불필요할 경우 모두 풀고 진행하시면 될 것이며 이렇게 넘어가면 잠시 후 압축 상태를 해제하여 알씨꾸미기 다운로드 과정을 완료할 수 있을 테고 바탕 화면을 보면 추가된 아이콘을 찾을 수 있으니 더블클릭하여 본격적으로 실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제 이러한 구성의 인터페이스 창이 열리는 걸 볼 수 있고 좌측에 기본 메뉴로 크기 변경, 자르기, 보정, 필터, 효과, 글상자 등의 메뉴를 확인할 수 있고 자주쓰는 설정 및 옵션으로 꾸밀 수 있어요.

 

 

 

 

그러니 사진을 추가해서 본격적으로 편집하시면 되고 우측에 원본과 미리보기로 적용 전과 후를 미리 살펴볼 있을 테니 펑범하고 밋밋한 사진을 멋지고 예쁘게 편집하여 꾸며보시면 되겠습니다.

 

 

 

 

홈페이지 이스트소프트 알툴즈에서 주요 기능을 보면 간단한 기능 설명과 온라인 도움말로 사용 방법을 자세하게 볼 수가 있으니 도움이 될 거예요.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다른 곳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니 많은 분들이 알게 됐으면 좋겠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