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피크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요즘 모바일 게임을 즐기고 계신 분들이 상당히 많은 걸 볼 수 있으며 휴대하고 다닐 수 있어서 자유롭게 즐기고 계실 텐데 가끔씩 상황에 따라 불편해지면 PC에서 하고 싶을 때도 있을 겁니다.

 

 

 

 

현재 출시 중인 휴대폰은 터치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좋을 때도 있지만 간혹 터치가 제대로 인식되지 않거나 늦게 반응해서 답답했었던 적도 있을 텐데 이런 여러가지 경우를 고려해서 PC용 모바일 에뮬레이터가 알려지고 있는 상태입니다.

 

다양한 기능 및 설정을 통해서 키보드와 마우스를 이용하여 넓은 피씨 화면에서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하는 게임 에뮬레이터가 많지만 편리한 시스템 지원과 가벼운 멀티 리소스를 제공하며 빠른 로딩 속도와 안정성이 뛰어난 프로그램으로 peakappplayer를 이용하면 만족할 수 있을 거예요.

 

그렇지만 아직까지 이런 기술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을 모르고 계신 분들이 많은데 그런 의미에서 피크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정 방법에 대해 간단히 알려드릴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먼저 인터넷 검색창에 'peakappplayer'를 입력 후 찾으면 검색 결과로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으니 클릭해 주세요.

 

 

 

 

메인 화면에서 스크롤을 약간만 내리면 [다운로드] 버튼을 확인할 수 있으니 눌러서 설치를 시작해 주시면 되고 잠시 후 응답하여 연결되면 지정된 곳에서 설치 파일을 찾을 수 있으니 실행하도록 합니다.

 

 

 

 

인스톨 창이 뜨면 빠른 설치를 시작할 수 있으며 직접 저장될 경로를 설정하고 싶다면 우측 밑에 사용자 지정을 눌러 위치를 결정하면 되고 서비스 이용 약관에 동의 체크 후 진행하시면 될 거예요.

 

 

 

 

특별한 선택 과정 없이 단계적인 절차를 마칠 수 있으며 시작하기를 눌러 최종 부팅 과정이 끝나면 초기 화면 구성의 인터페이스를 볼 수 있습니다.

 

이제 피크앱플레이어 다운로드 후 최적화를 위해 우측 상단 메뉴를 눌러 [환경설정]을 선택해 주세요.

 

 

 

 

좌측 일반설정 탭이 기본적으로 선택된 상태에서 추천 해상도 목록을 눌러보면 다양한 dpi 옵션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며 바로 밑에 사용자 지정도 가능하니 저사양 PC를 사용하고 있는 분들은 여기서 해상도를 낮출 경우 렉이나 끊김 현상이 생기지 않아 게임을 원활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728x90

 

이번에는 고급설정으로 들어간 다음 메모리, CPU, 프레임, 렌더링 모드를 설정할 필요가 있는데 저사양은 1024MB, 1코어, 고사양은 2048MB, 2코어로 선택하면 되고 프레임 설정은 보통 60이 적당하며 렌더링은 호환+모드가 기본 상태지만 끊김 현상이 있을 땐 스피드 모드로 바꾸면 돼요.

 

 

 

 

또한 단축키를 설정하여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며 play store를 실행하여 원하는 게임을 받거나 APK 파일을 찾아 실행할 수 있을 겁니다.

 

그러니 모바일 게임을 하다가 불편함을 느꼈었던 분들은 알려드린 대로 peakappplayer를 설치 후 최적화 설정을 저장하여 이용하면 좀 더 넓은 화면에서 실감나게 즐길 수 있으니 좋을 거예요.

 

이상으로 피크앱플레이어 다운로드 과정과 시작 전 설정하는 방법을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니 많은 분들이 알게 됐으면 하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