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hoax eliminator, 구라제거기 암호 및 사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해 봤는데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필요에 따라 특정 사이트에 들어가서 민원이나 서비스 이용을 하기 위해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한 적이 있을 겁니다.

 

 

 

 

다운로드하기 싫었지만 단계적인 과정으로 받지 않으면 원하는 업무를 처리할 수 없었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받았었던 분들도 있을 것이며 관련 업무를 모두 마치고 나서 해당 프로그램을 찾아 지우지 않거나 잊어버려서 방치할 때도 있는데요.

 

물론 주기적으로 자주 접속하는 사이트거나 PC 사양이 괜찮은 경우에는 문제가 될 일이 없겠지만 저사양 컴퓨터를 사용하고 있는 상태라면 점점 시스템 처리 속도와 인터넷 환경이 느려지면서 끊기는 현상이 발생되고 있어 불편하게 느껴질 수 있을 겁니다.

 

그래서 웬만하면 보안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했더라도 해당 서비스 이용을 마친 후 작업 관리자를 열어 중지하거나 제어판을 열고 프로그램 제거 항목을 누른 다음 진입하여 제거할 필요가 있지만 이러한 작업을 어떻게 해야 되는지 잘 모르는 분들이 상당히 많은데 이번 포스팅을 통해 hoax eliminator, 구라제거기 프로그램으로 불필요한 보안 프로그램을 정리하는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참고하면 PC 속도를 향상시킬 수 있을 거예요.

 


 

 

 

인터넷 검색 엔진을 통해 찾아보면 블로그 형식의 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며 상황에 따라 새 버전으로 업데이트되는 걸 알 수 있을 텐데요.

 

728x90

 

본문 내용을 읽다 보면 중간쯤에 위치한 버튼을 볼 수 있으며 밑에 Password로 암호가 표시되어 있으니 알고 계시면 되고 버튼을 눌러주면 웹 브라우저를 통해 압축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정된 경로인 폴더로 진입하여 파일을 찾은 다음 더블클릭하여 압축 상태를 해제하시면 되는데 이 과정에서 암호를 입력하라는 창이 열릴 테니 방금 전에 본 패스워드인 teus.me를 적고 [확인]을 눌러주세요.

 

 

 

 

다음으로 현재 사용하는 PC 비트에 맞게 폴더를 더블클릭해서 들어가면 hoax eliminator 응용 프로그램을 확인할 수 있으니 실행하도록 합니다.

 

그러면 잠시 후 심플한 구라제거기 창이 나올 텐데 여태까지 컴퓨터에 설치된 다양한 종류의 보안 모듈 프로그램을 목록으로 살펴볼 수 있으며 참고로 지우기 전에 꼭 목록을 전체적인 목록을 확인한 후 진행하는 게 좋을 거예요.

 

 

 

 

저 같은 경우에는 일부를 선택해도 되긴 하지만 [모두 제거]를 눌러서 한꺼번에 정리를 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면 일괄적으로 삭제되는 과정을 볼 수 있게 되고 지울 건지 묻는 팝업창이 뜰 때마다 [예] 단추를 누르면 될 것이며 모두 완료되면 몇 개의 추가적인 구라 제거를 시도했다고 알려줄 거예요.

 

 

 

 

이제 종료 후 컴퓨터를 재부팅해보면 전과 다르게 확실히 처리 속도가 빨라지고 개선된 걸 느낄 수 있을 것이며 쾌적한 환경에서 웹서핑을 즐기거나 작업할 수 있으니 도움될 것이며 백신 프로그램을 활성화하여 실시간 감시하고 주기적인 정밀검사를 통해 관리한다면 느려지거나 끊김 현상이 더 이상 발생되지 않을 테니 만족스러울 것입니다.

 

이상으로 구라제거기(hoax eliminator) 암호를 입력하여 실행 후 사용하는 방법을 간단히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도록 할게요.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