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가격 정보를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디자인 관련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해 주는 어도비가 만든 Premiere Pro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으로 요즘 많은 분들이 영상 편집 작업에 관심을 갖고 있는데 촬영한 영상을 본인만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과 효과로 표현하여 영상 공유 사이트에 올리고 특정 플랫폼에 채널을 만들어서 정해진 기준에 도달하면 수익도 얻을 수 있어 여러 가지 면에서 좋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어서 앞으로 많은 분들이 이 분야에 관심을 갖게 될 거라는 생각이 드는데 촬영한 영상을 퀄리티 있게 꾸미고 싶다면 편집용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될 텐데 기본적으로 초보자가 사용하기에 좋은 프로그램으로 윈도우 무비메이커가 있지만 기본적인 기능만 제공되고 있어 약간 아쉬움이 남을 수 있을 거예요.

 

그래서 화려한 효과와 자막, 화면 전환 등의 멋진 기능을 입히고 싶은 분들은 나름대로 괜찮은 편집 도구가 없나 찾아보고 있는 상황일 수 있는데 현재 웹상에서 찾아보면 다양한 종류의 편집 프로그램을 찾을 수 있지만 전문적으로 다루기에 좋은 Premiere Pro가 현재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가격 관련 정보를 간단히 정리하여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거예요.

 


 

 

 

현재 공식 사이트로 들어가면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고 시험용 버전으로 체험할 수 있지만 일주일의 기간이 경과되면 구독을 해야 되는 방식인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며 메인 페이지 중간쯤을 보면 [플랜 선택]이 있으니 자세한 내용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개인의 단일 앱을 선택할 시 현재 기준으로 연간 플랜, 매월 지불은 26,400원이며 월별 플랜의 경우 40700원, 연간 플랜과 선지불은 304,920원임을 알 수 있을 거예요.

 

그래픽 디자인 작업을 진행할 수가 있는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Adobe XD CC 등 20개 이상 전체 크리에이티브 데스크탑 및 모바일 앱, 100기가바이트 클라우드 스토리지, 포트폴리오, 폰트, 프리미엄 기능을 갖춘 스파크 포함, 최대 10테라바이트의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이용할 수 있는 모든 앱을 안내하고 있는걸 볼 수 있는데요.

 

728x90

 

제일 저렴한 게 연간 플랜, 매월 지불 방식으로 68,200원이니 관심이 생긴 분들은 자세히 확인해 보고 결정하시면 되겠습니다.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가격으로 기업 같은 경우 라이선스당 부가세 별도인 게 단일 앱이 39,000원, 모든 앱은 92,000원으로 플랜 선택을 할 수가 있어요.

 

 

 

 

학생 및 교사 같은 경우엔 특별한 혜택을 준다고 하는데 가장 있는 플랜을 60% 할인해 준다고 하며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의 모든 앱 플랜을 첫해 적용되어 25,410에 이용할 수 있고 그 이후부턴 35,200원으로 변경되어 적용될 거라고 합니다.

 

 

 

 

또한 초중고등학교 및 대학교에서 이용할 경우에는 Creative Cloud for education은 소규모 작업 그룹, 학과, 강의실 및 실습실, 전체 교육 기관을 위한 경제적인 라이선스 옵션이라 안내하는데요.

 

지정된 사용자 라이선스당 소규모 작업 그룹 및 학과에 해당되는 것이며 모든 앱은 40,000원, 단일 앱은 17,000원으로 사용자당 부가세가 별도라고 합니다.

 

만약에 전체 교육 기관용으로 주문한다면 맞춤형 라이선스를 제공해 최신 크리에이티브 데스크탑 앱과 서비스, 공동 작업, 라이선스 관리 툴 및 엔터프라이즈급 지원을 이용하실 수 있을 거예요.

 

참고로 중간에 구독 취소 시 14일 이내에 진행된 상태라면 전액 환불받을 수 있고 14일이 지났을 땐 남은 기간의 50%에 해당 금액이 청구될 수가 있으니 환불 정책을 확인할 필요가 있을 것이며 결제 시 해외카드만 활성화되어 있을 텐데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해야 정상 처리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가격 및 관련된 세부 정보를 간단히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고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며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