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isp 페이북 오류 해결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요즘에는 인터넷의 발달로 인해 PC 또는 모바일 환경에서 필요한 물건을 온라인상에서 검색하여 찾고 원하는 상품을 쉽게 결제해서 주문할 수가 있기 때문에 시간 낭비도 줄이고 여러모로 편리해진 세상을 살고 있다는 걸 체감하고 있을 겁니다.

 

 

 

 

그렇지만 외부로부터 침입하는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 해킹으로 인해 보안적인 부분에서 문제가 됐던 사례가 많아졌고 개인 정보를 도용하려는 여러 가지 수법에 속아 넘어간 사람들이 많아서 추가적인 피해를 막기 위해 금융과 관련된 결제 시스템인 보안 인증을 거쳐 강화하게 되었는데요.

 

이렇게 나름대로 보안적인 부분을 개선시켰지만 보안 강화를 위해서 다운로드했던 여러 가지 종류의 모듈로 인해 저사양 PC 같은 경우 반응 속도가 갑자기 느려지고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끊김 증상 때문에 불편을 느끼고 있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그리하여 또 다른 대안으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서 안전하게 결제 과정을 완료할 수 있는 서비스가 나오게 됐지만 가끔씩 isp 페이북 오류 현상이 발생하여 제대로 실행할 수가 없고 다른 모듈과 충돌하게 되는 문제가 생겨서 당황했었던 분들이 많을 텐데 그런 의미에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거예요.

 


 

 

 

이러한 에러가 발생하게 되는 원인은 상황에 따라 몇 가지로 정리할 수 있는데 첫 번째는 와이파이 연결 상태를 확인할 필요가 있을 텐데 네트워크 통신이 정상적으로 유지되고 있지 않으면 실행이 차단될 수도 있으니 인턴넷 연결 상태를 확인해 보시고 모바일은 Wi-Fi보다 데이터 네트워크 모드로 이용하시는 게 훨씬 더 도움 될 수 있어요.

 

 

 

 

두 번째는 특정 보안 모듈과 충돌하게 되는 문제 때문에 접속이 안되거나 버벅거림, 멈춤 증상이 생기는 것이니 PC 또는 모바일의 전원을 껐다가 재부팅하거나 프로그램 및 앱을 삭제 후 다시 설치하고 시도를 해보면 정상으로 실행되는 걸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세 번째는 isp 페이북 오류 원인으로 프로그램을 차단시키는 또 다른 유형의 앱 또는 프로그램의 영향으로 접속되지 않는 것일 수도 있으니 계속 에러가 생긴다면 원인이 무엇인지 찾아본 다음 차단하게 설정된 걸 막거나 잠시 사용되지 않게 설정을 변경한 후 다시 진행하면 해결될 수 있을 거예요.

 

728x90

 

또한 앞으로 안전하게 이용하기 위해선 기존에 깔려있는 INSAFE SandBox를 제어판 프로그램 제거 항목을 선택하여 들어간 다음 찾아서 삭제할 필요가 있고 다시 설치를 해보는 게 좋을 겁니다.

 

모바일 같은 경우 구글의 Play 스토어에서 앱을 열고 해당 앱을 최신 버전으로 설치하시면 되고 PC 환경에선 브이피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수동 설치를 시작하면 될 텐데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서 '브이피'를 입력 후 찾으면 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으니 클릭해서 이동해 주세요.

 

 

 

 

이곳은 안전한 전자지불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이니 표시한 항목을 선택해서 수동 설치를 진행하도록 합니다.

 

 

 

 

이동한 페이지에서 모든 브라우저 윈도우 OS용 버전을 다운로드받을 수 있으니 안내에 따라 진행하시면 되고 과정을 모두 완료한 후 다시 시도를 해보면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을 거예요.

 

이상으로 isp 페이북 오류 현상에 대처하는 법을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