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ezPDFReader.exe 설치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해 봤는데 인터넷에서 민원 업무를 처리하다 보면 문서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뷰어를 설치해야 될 때가 있고 이지피디에프리더는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해서 pdf 파일을 열어 책을 보는 것 같은 기능을 지원하여 일 처리에 도움을 줍니다.

 

 

 

 

여러 가지 기능을 제공하여 상당히 유용할 텐데 그런 의미에서 필요한 분들을 위해서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참고 후 동일하게 인스톨 파일을 다운로드하면 될 거예요.

 


 

 

 

웹상에서 확인 가능한 문서 업무 효율을 높이는 피디에프 편집 및 뷰어 프로그램을 본격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일단은 인터넷 포털 사이트를 열고 '정부24'를 입력하면 검색 결과로 웹사이트가 나올 테니 링크를 클릭하여 이동하도록 합니다.

 

 

 

 

메인 화면의 우측 상단을 보면 [전체메뉴 열기]가 있으니 선택 후 ezPDFReader.exe 설치를 진행하기 위해 민원 서비스 항목 아래에 [프로그램 설치 확인]을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넘어가게 될 것입니다.

 

 

 

 

이제 프로그램을 안내하는 목록을 확인할 수 있을 텐데 전자 문서 전용뷰어인 이지피디에프리더를 이곳에서 [수동설치]할 수 있으니 선택해 주세요.

 

728x90

 

응답하여 연결되면 지정된 곳에 진입하여 추가된 파일을 더블클릭하여 실행하고 잠시 후 설치할 수 있는 창이 열리는데 시작하기 전 가능하면 모든 프로그램을 종료하는 게 좋을 거라고 안내할 테니 전체적으로 잘 확인하신 후 [설치]를 진행합니다.

 

 

 

 

그러면 압축 해제가 과정을 시작하게 될 것이며 등록 중 표시가 뜰 테니 잠시만 기다리면 되고 정상 완료되면 [마침]을 눌러 창을 닫으면 돼요.

 

이제 문서를 열람하기 위해 이지피디에프리더를 프로그램을 열고 좌측 상단을 보면 열기 메뉴가 있을 텐데 누르고 탐색기가 열리면 해당 파일을 찾아 선택하여 전자 문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간단한 방법으로 ezPDFReader.exe 피디에프 전용 뷰어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원하는 문서 내용을 볼 수 있으니 이용하면 도움 될 텐데 다시 말씀드리지만 개인 사용자 및 국내 대학생, 대학교 교직원은 무료 사용이 가능하니 필요하실 때마다 자유롭게 쓸 수 있어 도움이 될 거예요.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