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배틀그라운드 사운드부스터 다운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요즘에는 FPS 서바이벌 슈팅 게임을 즐기고 있는 분들이 상당히 많아졌고 그중에 블루홀에서 만든 Battlegrounds가 현재 대세 게임인 건 많은 분들이 알고 있을 것이며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PC 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출시된 지 13주 만에 1억 달러라는 매출을 기록해 화제가 됐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을 하면서 최후의 1인 또는 팀이 되기 위해 싸우는 방식으로 재미를 느끼고 있는 유저분들이 많은데 이 게임은 맵이 상당히 넓고 장해물도 많은 편이며 집 내부에 들어갔을 때 경쟁자가 옆 방에 있는지 윗 층에 있는지 잘 보이지 않아서 나름 긴장감을 느낄 수 있는데요.

 

그렇지만 사운드를 통해서 어느 정도 접근해있는지 판단할 수 있기 때문에 컨트롤도 중요하긴 하나 소리를 듣고 빠르게 반응하는 사람이 더 유리할 수 있으니 사플만 잘해도 인정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효과적인 실력 발휘를 할 수 있게 배틀그라운드 사운드부스터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상당히 도움이 될 수 있을 텐데 관심 있는 유저분들을 위해서 다운받는 과정을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참고하여 이용하면 도움 될 수 있을 거예요.

 


 

 

 

우선 인터넷을 열고 'Sound Booster'를 입력 후 찾으면 검색 결과에 Letasoft Sound Booster - Download 관련 페이지로 이동하는 링크를 확인할 수 있으니 클릭해서 해당 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메인 화면이 열리면 여기저기 찾아 들어갈 필요 없이 바로 [Download Now] 버튼을 확인할 수 있으니 클릭한 후 파일을 내려받으면 될 거예요.

 

728x90

 

응답하여 연결되면 Setup 파일을 저장시킬 수가 있을 것이며 잠시 동안 기다리면 지정된 폴더로 진입하여 추가로 생성된 Sound Booster 파일을 찾을 수 있으니 더블클릭 후 실행하도록 합니다.

 

처음에 언어를 선택하는 창이 나타나지만 영어 그대로 설정하시면 되고 Setup 창이 열리면 안내에 따라 [Next]를 누르면서 진행하면 돼요.

 

 

 

 

동의 후 저장될 위치 정도만 선택하면 되는 쉬운 절차이니 배틀그라운드 사운드부스터 다운로드 과정은 초보자 누구나 쉽게 완료할 수 있고 파일 추출을 마치면 최종 인스톨 과정이 마무리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우측 하단 시스템 트레이에서 활성화된 아이콘을 볼 수 있고 좌클릭하면 볼륨 조절이 가능한 창이 나올 테니 설정하시면 돼요.

 

 

 

 

참고로 100~500까지 있으니 적당히 잘 조정하면 되고 아이콘을 우클릭하여 Settings 메뉴를 선택할 경우 단축키를 설정하여 게임 플레이하고 있는 도중 세밀한 Sound 조정이 가능할 겁니다.

 

또 Boost Mode> injection and APO effect 메뉴를 누르면 작은 발소리까지 증폭할 수 있는 설정을 맞춰볼 수 있어 효과적일 거라 생각해요.

 

이렇게 테스트해 보면서 소리 설정을 맞추면 될 텐데 만약 소리가 깨질 경우 프로그램을 종료 후 다시 켜서 변경하면 되니 문제 없을 겁니다.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