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만화책 뷰어 꿀뷰5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기 위한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반디소프트에서 제공하는 꿀뷰는 이미지 파일이 담긴 압축 파일을 해제하지 않고 바로 내용을 볼 수 있게 해주는 뷰어로 인기가 많고 유용합니다.

 

 

 

 

다양한 포맷의 이미지를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고 고성능 Viewer 프로그램으로 최근에 업데이트된 것으로 최신 버전을 볼 수 있어 좋은데요.

 

그래서 심심할 때마다 만화책을 보고 싶은 날이 있을 텐데 이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다양한 보기 옵션을 이용해서 쉽게 볼 수 있어 좋을 것입니다.

 

참고로 꿀뷰는 개인이나 기업 등 무료로 배포하고 있으니 언제 어디에서나 자유롭게 설치해서 이용할 수 있을 텐데 그런 의미에서 다운받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설명대로 참고해서 동일하게 다운로드하면 될 거예요.

 


 

 

 

포털 사이트에서 '반디소프트'를 입력 후 찾으면 홈페이지 링크 밑 카테고리에서 만화책 뷰어 [꿀뷰]를 확인할 수 있으니 클릭해서 해당 페이지로 이동하도록 합니다.

 

 

 

 

열린 화면에서 중간쯤을 보면 꿀뷰5 설치 가능한 버튼이 준비되어 있으니 클릭하시면 되겠고 굳이 설치까지 하고 싶진 않을 경우에는 밑으로 더 스크롤을 내리다 보면 포터블 버전을 찾을 수 있으니 본인에게 편한 방식을 선택해서 진행하면 될 거예요.

 

728x90

 

이후 지정된 곳에 들어가서 HONEYVIEW SETUP KR 파일을 찾아 더블클릭하여 실행하시면 되고 설치 약관과 옵션을 안내하는 창이 나올 텐데 저장할 위치 설정과 프로그램 그룹 생성, 바탕 화면에 단축 아이콘 생성, 이미지 파일의 확장자 연결을 결정할 수 있으니 확인 후 진행해 줍니다.

 

 

 

 

그러면 압축 해제 과정이 이루어질 테니 잠시만 기다리면 되고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창이 열릴 것이며 기본적인 구성을 확인할 수 있을 거예요.

 

 

 

 

사용법 또한 쉽고 간단한데 보고 싶었던 만화를 선택하기 위해서 창을 열고 우클릭하여 [열기]를 누르면 원하는 이미지를 불러올 수 있으며 본격적으로 만화책 뷰어 꿀뷰5 프로그램을 통해 그림체를 보면서 재밌게 읽을 수 있을 것입니다.

 

주요 기능 및 특징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하면 GPS 정보가 포함된 JPEG 파일의 EXIF 정보를 볼 수 있으며 이미지 크기 조절과 회전, 포맷 변환도 가능하니 필요한 상황에 따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우측 상단을 보면 보기 모드와 슬라이드 쇼, 책갈피, 편집, 사진 보관함, 고정 등의 메뉴를 활용하여 설정을 변경할 수 있으니 나에게 맞는 최적의 상태로 바꿔보시면 되고 기본적으로 꽉차게 보기가 적용되어 있지만 원본 크기로 보기 또는 꽉 차게 보기, 두장 보기 형식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또한 화면을 우클릭해서 환경 설정을 클릭하면 일반, 보기, 영상 처리, 확장자, 키보드, 마우스, 책갈피, 탐색기 메뉴, 기타를 설정할 수도 있으니 다양한 옵션 설정으로 자유롭게 볼 수 있을 거예요.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