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3dp net 다운로드 및 사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시스템 오류 또는 다른 부분에 문제가 생겨 서어쩔 수 없어 초기 상태로 포맷을 할 때가 있고 윈도우 재설치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필수적으로 드라이버를 설치해야 되는 작업을 시작해야 된다는 걸 알고 계실 겁니다.

 

 

 

 

그렇지만 컴알못인 초보자 분들은 어떻게 해야 될지 잘 몰라서 헤맬 수도 있을 텐데 이럴 때 3dp 넷 프로그램을 받으면 사양을 확인한 후 다시 인터넷 사용이 가능해질 테니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해요.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 내용을 통해 윈도우 설치 후 랜카드 통합 드라이버를 잡아서 인터넷 연결을 시도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해서 따라하면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우선 메인 컴퓨터는 인터넷을 사용하지 못하는 상황일 것이므로 다른 PC나 모바일 휴대전화를 사용해서 공식사이트를 찾아 들어가면 되는데 포털 사이트를 열고 '3dp net 다운로드' 입력 후 찾으면 검색 결과로 공식 웹사이트가 나올 테니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관련 페이지가 열릴 것이며 컴퓨터 운영 체제가 XP & 비스타일 경우 구 버전을 내려받으면 되고 윈도우7 이상을 사용하고 있다면 최신 버전 링크를 클릭해서 상세 페이지로 넘어가서 다운로드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사용법은 받은 파일을 USB 또는 외장하드 같은 장치에 옮겨서 저장한 다음 메인 PC에서 3DP 넷 파일을 실행할 경우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728x90

 

이제 Extrating 추출 작업이 시작되고 실행창이 열리는데 밑에 느낌표 모양을 누르면 제조사에 맞는 Driver를 찾아서 설치를 시작할 수 있을 거예요.

 

 

 

 

웬만하면 시작하기 전에 실행되고 있는 다른 모든 프로그램을 안전하게 종료한 후 진행하는 게 좋을 것이며 잠시만 기다리면 다음 제품을 성공적으로 설치했다면서 마침을 눌러 완료하면 됩니다.

 

처음 3dp net 다운로드 과정을 시도할 땐 다소 번거롭게 느껴질 수도 있겠지만 막상 순서대로 과정을 이어가다 보면 어느새 금방 완료할 수 있을 것이며 이후 인터넷 연결이 안되는 PC가 다시 사용 가능해질 테니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해요.

 

이렇게 사용법이 간단하니 컴알못인 초보자분들도 알려드린 내용을 참고해서 따라하면 될 것이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