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일생팁의 프린스화니입니다 :) 이번 시간은 목소리 변조 프로그램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위한 정보 포스팅을 해볼게요.

 

 

 

 

요즘엔 많은 사람들이 컴퓨터로 게임을 할 때 음성 프로그램을 사용하면서 실감나게 게임을 즐기는 편인데 가끔 목소리를 특이하게 바꿔서 자신의 보이스를 감추기도 합니다.

 

 

 

 

또는 인터넷방송 중에도 BJ가 장난삼아서 자신의 목소리를 이상하게 바꾸기도 하여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하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누구든지 목소리 변조 프로그램활용해서 아주 쉽게 자신의 음성을 바꿀 수 있는 사용 방법을 간단히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사용을 위한 목적은 얼마든지 여러 가지가 있을 테고 잘 알아두면 유용하게 쓰일 수 있으니 나중에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해요.

 


 

 

 

이런 소프트웨어가 있었다는 걸 자세히 몰랐다면 신세계를 만난 것 같은 기분이 들 수 있지만 지금 설명하는 프로그램은 Funny Voive라고 하며, 현재 오디오 변환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나름대로 유명한 프리웨어입니다.

 

목소리 톤의 높낮이를 단계적으로 이용해 여러 가지의 음성을 재미있게 변조해 주는 프로그램이며, 포털사이트에 검색해보면 무료로 진행할 수 있으니 설치하면 되는데요.

 

728x90

 

이 목소리 변조 프로그램은 별도의 설치가 없어서 그런지 파일이 엄청 가벼운 편이며, 금방 다운로드해서 실행하실 수 있는데 사용하기 전에 마이크를 연결한 상태여야 Funny Voive의 메인 창이 열릴 것입니다.

 

 

 

 

처음 상태에선 스테레오 믹스로 되어 있는데 마이크로폰 소스를 마이크로 바꿔야 하고요.

 

굳이 더 디테일한 설정을 해줄 필요 없이 우측에 있는 Start! 버튼을 눌러주면 바로 시작할 수 있는 간단한 구조입니다.

 

또한 밑에 있는 Record 버튼을 눌러 녹음을 할 수 있고 파일로 저장도 가능할 텐데요.

 

 

 

 

시작하면 중간에 Pitch를 이용하여 음성을 조절해서 목소리 톤을 변경하실 수 있는데 숫자를 낮추면 남성의 톤이 나오고 숫자를 높이면 여성의 톤이 나오게 됩니다.

 

 

 

 

혹시나 사용해보다가 마이크에서 문제가 생기게 되면 제어판을 통해 [소리]로 들어가서 상단에 [녹음] 탭을 눌러주세요.

 

 

 

 

그 다음 스테레오 믹스를 사용 안 함으로 바꾼 후 하단에 [확인] 버튼을 누르면 해결돼서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간단히 목소리 변조 프로그램사용 방법을 알아봤는데 단체 게임이나 인터넷 방송 또는 음성채팅을 즐길 때 유용할 테니 활용해보면 도움이 될 거예요.

 

언제나 최신 정보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도 되지만 아무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하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고 보답해 주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