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삼성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및 서비스 가능한 시간으로 토요일은 몇 시까지 방문하면 되는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한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컴퓨터, 핸드폰, 텔레비전,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등의 제품을 사용하다 보면 오랜 기간 동안 사용해서 그런지 노후됐거나 오류가 발생해서 정상적으로 사용하지 못하는 문제가 생길 때가 있을 겁니다.

 

 

 

 

현재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Samsung의 제품을 많이 이용하고 있으며 문제가 생겼을 때 수리할 수 있는 곳이 지역별로 잘 분포되어 있어 거주지와 가까운 위치를 쉽게 찾을 수 있어 좋은데요.

 

작고 사소한 문제일 경우 이메일 또는 채팅, 원격 수리를 통해서 해결할 수 있지만 전문가의 손길이 닿아야 제대로 해결될 것만 같은 판단이 들 때가 있는데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영업점 운영 시간과 접수 가능한 방법에 대해 간단히 정리하여 알려드릴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선 인터넷 포털 사이트를 열고 검색창에 '삼성전자서비스'를 입력하면 홈페이지를 찾을 수 있으니 클릭 후 들어가면 메인 화면이 열릴 것이며 다양한 메뉴가 상단에 마련되어 있는데 센터 찾기로 이동해 주세요.

 

 

 

 

그러면 삼성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상세정보를 볼 수 있는데 월요일~토요일까지 오전 9시~오후 6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방문 후 수리 시작까지 대기하는 시간이 있으니 원활한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선 사전에 센터 방문을 예약한 다음 찾아가면 비교적 빨리 처리할 수 있을 것입니다.

 

728x90

 

참고로 휴대폰, 컴퓨터/주변기기, 영상/음향기기, 생활가전용품 등 제품은 여건에 따라 대기시간이 다를 수 있고 토요일 오후 1시 이후에는 일부 제품의 서비스가 지연될 수도 있지만 접수는 가능하다는 점을 알고 계시면 되겠고요.

 

만약 핸드폰 액세서리 서비스를 받아야 된다면 액세서리를 샀을 때 받은 영수증 또는 해당 휴대전화를 꼭 지참한 상태에서 방문해야 된다고 하니 유념하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센터의 사정에 따라서 평일과 토요일 같은 경우 주차장이 혼잡할 수 있으니 가능하면 대중 교통을 이용하는 게 편할 것이며 서비스 가능 제품으로 핸드폰, 태블릿, 컴퓨터, 모니터, 프린터, TV, 홈시어터, 오디오, 웨어러블 기기, DVD, 캠코더, 카메라, 오븐 및 전자레인지, 기타 소형가전 상태를 확인 후 수리받을 수 있을 거예요.

 

 

 

 

그렇지만 PC내장메모리, CCTV, 단품 HDD 제품은 처리할 수 없다고 안내하니 참고하시면 되고 저는 삼성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및 지역검색에서 테스트 겸 대전광역시 서구를 선택해서 찾아보니 센터 대표전화와 기본정보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 지도상의 위치와 찾아오는 길, 상세 약도와 대중교통 이용하는 방법이 쉽게 설명되어 있는 걸 볼 수 있었습니다.

 

 

 

 

또한 [센터 전경] 메뉴로 들어가면 어떻게 생긴 건물인지 사진으로 확인할 수 있고 건물 내부 A/S 수리실 또는 고객 대기실, 편의상품 환경은 어떤지 미리 파악할 수 있어 여러모로 도움이 될 거예요.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겠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