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유튜브 밴스드 앱으로 광고 없이 영상을 편하게 볼 수 있는 방법의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YouTube는 인기 있는 뮤직비디오, 게임, 스포츠, 뉴스, 엔터테인먼트 등 전 세계에서 주목받는 중인 인기 있는 영상을 다양하게 볼 수 있는 플랫폼으로 유명하며 댓글 또는 공유 기능을 통해 다른 곳으로 전달하는 방법이 간단해서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마음에 든 채널을 구독해서 알림을 받아볼 수 있어서 내가 직접 찾아 들어가지 않아도 되니 편리하고 성인이면 검색을 통해서 여러 가지의 장르를 좀 더 자유롭게 볼 수가 있어 만족스럽게 이용하고 계신 분들이 많은데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해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하고 업데이트를 진행하여 계속 발전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고 다양한 기기에서 호환 가능하여 전 세계 많은 사람들이 흥미롭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재생했을 때 시작하기 전, 동영상 중간쯤에 갑자기 관련 없는 광고 화면으로 전환되어 몰입하지 못하게 방해를 하거나 집중력을 흩으려 버려서 불편했었던 적이 있을 텐데 이번 포스팅을 통해 거슬리는 광고가 나오지 않는 상태에서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하니 이 내용을 확인해 보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참고로 현재 아이폰에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은 없고 안드로이드폰만 가능하다고 알려져 있는데 아래에 남겨드린 주소를 눌러서 이동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https://vanced.app

 

이제 유튜브 밴스드를 이용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오는데 아래로 화면을 내리면 Non-Root Downloads 밑 Downloads 버튼이 마련되어 있으니 눌러서 넘어가주세요.

 

 

 

 

다음 화면에서도 마찬가지 밑으로 내리면 MicroG Vanced(New)의 새로운 버전을 확인할 수 있으니 선택해서 youtube vanced 앱 다운로드를 시작해 주시고 밑에 테마도 제공하고 있으니 결정하면 될 거예요.

 

 

 

 

혹시나 알 수 없는 출처로 인해 차단될 경우에는 설정에 들어가서 활성화하면 정상적으로 받을 수 있을 것이며 애플리케이션 액세스 과정을 거친 후 잠시만 기다리면 완료될 테니 진행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이상 없이 앱이 바탕 화면에 설치되면 실행하시고 처음에 개발팀과 관련된 소개 팝업이 나올 테니 [CLOSE]를 눌러 닫아주시고요.

 

 

 

 

우측 상단 프로필 모양을 터치해서 [로그인]을 누른 다음 [계정 추가]를 해주시면 됩니다.

 

728x90

 

Google 계정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정확하게 적은 후 로그인되면 자신이 설정했던 프로필을 확인할 수 있고 뭔가 바뀐 게 없는 것 같지만 본격적으로 사용해 보면 광고가 더 이상 영상에 실려있지 않을 것이며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어 만족스러울 거예요.

 

또한 홈 화면으로 전환된 상태라도 음악을 듣고 있을 경우일 때에도 정지되어 노래가 멈추지 않고 계속 재생될 테니 YouTube 프리미엄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백그라운드 재생이 가능하여 좀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렇게 유튜브 밴스드 앱을 다운로드해서 실행하면 프리미엄에서만 쓸 수 있는 핵심 기능을 마음껏 활용할 수 있으니 여러모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며 사용법도 간단하기 때문에 기기 조작이 미숙한 초보자분들도 쉽게 이용 가능할 거예요.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