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연예인 닮은꼴 찾기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리는 흥미로운 포스팅을 준비해 봤는데 평소에 자신의 얼굴을 내가 보면 잘 모르겠지만 다른 사람들이 내 얼굴을 봤을 때 누구 닮았다는 얘기를 하면 왠지 모르게 그 유명인에게 관심을 갖게 되고 웹상에 올라와 있는 그 사람의 사진들을 찾아봤던 적이 있을 겁니다.

 

 

 

 

가끔씩 심심하거나 지루한 시간을 보내고 있을 때 문득 나는 누구를 닮았는지 궁금해질 때가 있을 텐데요.

 

지금부터 재미 삼아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을 간단히 정리해서 알려드릴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해서 이용해 보면 나와 닮은 사람을 찾게 돼서 신기하게 느껴질 수 있고 왠지 모를 익숙함과 동질감이 느껴지게 될 거예요.

 


 

 

 

우선 인터넷 포털 사이트의 검색창을 열고 '연예인 닮은꼴 찾기'를 입력 후 찾으면 검색 결과에서 pictriev, 얼굴 검색 엔진이라는 사이트가 나오게 될 테니 클릭해서 이동하도록 합니다.

 

728x90

 

메인 화면이 열리고 내 얼굴이 정면으로 보이는 이미지를 업로드하거나 사진 URL 주소를 적으면 얼굴을 인식해서 나와 닮은 유명인을 찾아볼 수 있는데 참고로 사진의 해상도나 품질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으니 알고 계시면 되겠고요.

 

 

 

 

눈 사이 간격이 80픽셀 이상인 정면 얼굴, 이미지 포맷이 JPG(JPEG), 크기가 200K 바이트 이하의 사진만 가능하다고 하니 기준에 맞는 사진을 찾아 업로드 및 입력하면 되고 [검색]을 누릅니다.

 

저 같은 경우 예전에 미리 촬영했던 반명함 증명 사진 파일을 갖고 있어 업로드한 다음 검색을 해봤는데요.

 

잠시만 응답을 기다리면 탐색한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데 성별과 나이를 추측해서 표시해 주는 걸 볼 수 있을 겁니다.

 

 

 

 

은근 놀랐던 게 예전에 찍은 사진이고 어느 정도 포토샵 처리한 것이었는데 당시의 나이를 맞춰서 신기했으며 닮은 유명인으로 가수, 배우, 스포츠 선수, 일본인 등 가장 닮았다고 판단되는 퍼센티지 순으로 정리해서 보여준 결과를 볼 수 있었어요.

 

 

 

 

대체적으로 잘생긴 유명인이 많이 나와 나름대로 기분이 좋았고 상세 정보를 보기 위해서 이미지를 클릭하면 위키백과에서 인물정보도 알아볼 수가 있으니 누군지 잘 모를 경우 선택해 보시면 될 겁니다.

 

이렇게 연예인 닮은꼴 찾기 사이트인 pictriev를 이용하면 쉽고 간단한 방법으로 닮은 사람을 찾을 수 있으니 심심할 때 재미 삼아 이용해 보면 나름대로 흥미로운 결과를 확인할 수 있을 거예요.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