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구글 성인인증 확인할수없음 현상 해결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Google은 인터넷 검색 서비스 기업 중 가장 잘 알려진 포털 사이트이며 페이지랭크(pagerank)라는 독자적인 알고리즘을 통해서 다양한 검색 환경을 제공하고 있어 만족도가 상당히 높습니다.

 

 

 

 

그렇지만 키워드를 입력해서 구글링을 하다 보면 유해한 결과로 인식되어 성인과 관련 콘텐츠로 분류되고 세이프서치 기능을 통해 일반 검색에서 제외되거나 차단되어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없게 돼서 불편했던 적이 한 번쯤 있을 텐데요.

 

 

 

 

물론 미성년자가 아니라 어른일 경우 자신의 개인정보를 입력해서 본인 인증을 하면 되지만 간혹 문제가 생겨 정확히 적었음에도 불구하고 잘못한 사용자 정보라고 하면서 오류가 5번까지 발생하여 진행이 어려운 상황도 생긴 적이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어떻게 대처해야 될지 잘 몰라서 어쩔 수 없이 중간에 포기한 분들도 있을 텐데 알고 보면 쉬운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으니 이 내용을 참고해서 확인하면 수월하게 처리할 수 있을 거예요.

 

728x90

 

구글 성인인증 확인할수없음 현상이 계속될 경우 우회적인 방법으로 접근하면 굳이 절차대로 진행하지 않아도 되니 좀 더 자유롭게 웹서핑을 즐길 수 있을 겁니다.

 


 

 

 

현재 한국 서버에서만 이런 인증 절차를 요구하고 있는 상태이므로 다른 나라의 서버를 이용하면 번거로운 과정을 진행하지 않아도 되니 편할 텐데 우선 Google 메인 화면을 열고 나서 우측 하단의 설정을 클릭 후 [검색 설정]을 눌러 이동하세요.

 

 

 

 

관련 페이지로 넘어간 다음 스크롤을 맨 밑으로 내리면 지역 설정 부분이 보이는데 여기서 현재 지역으로 표시가 되어 있지만 다른 나라로 바꿀 수 있으니 선택해 주시면 되고 저의 경우 가장 무난하다고 생각되는 미국 서버로 변경해서 [저장]을 해봤습니다.

 

 

 

 

환경설정이 저장되면 다시 메인화면이 열리는데 Google 제공 서비스가 English로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며 다시 동일하게 검색창에 찾고자 하는 키워드를 입력해보면 이전과 다르게 인증을 요구하지 않고 자유롭게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좀 더 폭 넓은 검색이 가능해질 거예요.

 

 

 

 

이렇게 알려드린 방법대로 접근을 달리하면 이제 유해한 결과로 인식되어 검색 결과에서 제외되거나 차단되지 않아 바로 찾을 수 있으니 여러모로 편한 걸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이상으로 구글 성인인증 확인할수없음 오류 현상을 우회적으로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고 어느 정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많은 사람들이 유익한 정보를 알 수 있게 공유 부탁드릴게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