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곰플레이어 무료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동영상의 모든 것, 넘버원 영상 플레이어로 가장 명성이 자자한 GOM Player는 고전~최신까지 영화 자막과 싱크 조절 기능을 지원하고 있으며 생생한 360도 VR 영상 재생으로 몰입해서 볼 수 있어 사용하시는 분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

 

 

 

 

mp4, avi, mkv, wmv, flv, dvd, mov, 오디오 cd 등의 파일 재생이 가능하고 코덱 찾기, 손상된 파일, 다운로드 중인 파일 재생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멀티미디어 재생 프로그램인데요.

 

직관적인 화면 옵션, 편리한 UI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처음 사용하는 분들도 쉽게 다룰 수 있어 아직도 찾고 계신 분들이 많은데 그런 의미에서 이번 내용을 통해 설치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일단은 인터넷 포털 사이트의 검색창을 열고 'gom플레이어'를 입력 후 찾아보면 검색 결과로 공식 사이트를 쉽게 확인할 수 있으니 곰플레이어 무료 다운로드 과정을 시작하기 위해 링크를 클릭해서 해당 페이지로 이동해 주세요.

 

728x90

 

메인 화면이 열리면 상단에 메뉴가 마련되어 있는 게 보일 텐데 [다운로드] 메뉴로 이동해서 곰플레이어를 설치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지정된 경로의 폴더로 진입하게 되면 NEW GOM PLAYER SETUP 파일이 있을 테니 더블클릭해서 실행하세요.

 

 

 

 

그러면 최강의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설치 과정을 진행할 수 있는데 시작하기 전 가능할 경우 모든 프로그램을 종료하는 게 안전하다고 하니 안내에 따르면 되겠고 계속하기 위해 [다음]을 누릅니다.

 

 

 

 

사용권에 관한 이용약관 내용이 나오면 읽어본 후 [동의함]을 누르면 되겠고 구성 요소를 선택하는 과정으로 체크 항목을 확인하면 되는데 불필요한 프로그램 같은 경우 체크를 해제하고 넘어가세요.

 

 

 

 

마지막으로 설치 위치를 선택하면 되는데 그대로 진행하려면 좌측 밑 zum을 시작페이지로 변경 항목을 해제하고 [다음]을 누르면 되고 다른 곳에 저장하고 싶다면 [찾아보기]를 눌러 본인이 원하는 위치를 결정해서 넘어가면 되겠습니다.

 

중간에 추가로 제안하는 소프트웨어가 나올 때도 있으니 필요 없는 분들은 체크를 해제한 상태에서 넘기면 될 것이며 이렇게 최종 곰플레이어 무료 다운로드를 완료해 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깔끔한 인터페이스 창이 열리는 걸 볼 수 있을 것이며 만약에 현재 사용 중인 PC에 다른 프로그램이 연결되어 있을 경우 기본 동영상 플레이어로 설정되어 있지 않은 상태라고 알려줄 텐데 설정에 동의하면 정상적으로 적용될 것입니다.

 

물론 무료이기 때문에 재생 화면 밑에 광고가 뜰 때도 있지만 동영상 화면 우측 중간쯤에 더보기 모양을 누르면 영화, 애니, 방송, 스포츠, 곰차트 등 다양한 콘텐츠 영상을 살펴볼 수 있어 좋을 거예요.

 

또한 최근 TV 방송 중 하이라이트도 쉽게 볼 수 있으며 볼거리가 풍성하니 만족스러울 것이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