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유튜브 밴스드(youtube vanced)로 광고 없이 동영상을 재생해서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YouTube를 통해서 다양한 콘텐츠 영상을 볼 수 있어 지루하거나 심심할 때마다 PC 또는 모바일 앱을 실행하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보게 될 겁니다.

 

 

 

 

그만큼 볼거리가 풍성하단 걸 알고 계실 것이며 간혹 중간에 광고가 나오긴 하지만 몇 초 동안만 기다리면 스킵할 수 있으니 계속 이어서 볼 수가 있는데 음악을 연속으로 들을 때나 긴 동영상을 보려고 할 때 중간에 갑자기 광고 화면으로 넘어가게 되면 불편하고 신경 쓰인 적이 있을 거예요.

 

물론 유튜브 프리미엄을 등록하면 이러한 부분을 신경 쓰지 않고 자유롭게 감상할 수가 있지만 유료이기 때문에 쉽게 결졍하지 못하고 요즘에는 예전보다 더 광고가 많이 떠서 귀찮게 느껴질 수 있을 겁니다.

 

이러한 불편을 느끼지 않고 자유롭게 볼 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 궁금하여 찾아보는 중인 분들도 있을 텐데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광고 없이 편하게 보는 방법을 간단히 정리하여 알려드릴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고 만족스럽게 이용할 수 있을 거예요.

 


 

youtube vanced 프로젝트 앱을 설명해 드리면 순정을 약간 개조한 버전이라 생각하면 될 것이며 거의 순정과 비교할 바 없이 그대로의 기능을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몇 가지 옵션을 설정하면 되는데요.

 

728x90

 

현재 iOS용은 없고 안드로이드폰만 가능한 걸로 알고 있으니 확인해 볼 필요가 있는데 일단은 유튜브 밴스드의 공식 사이트로 이동해야 될 것이므로 지금부터 알려드리는 내용에 따라 설치 과정을 진행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http://bit.ly/VancedYT

 

모바일 버전을 기준으로 설명할 텐데 우선 위에 남겨드린 주소를 클릭해서 이동하시고 유튜브 밴스드의 메인 화면이 나오면 아래로 내려 Non-Root Downloads 내용 밑에 있는 [Downloads]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MicroG download의 최신 버전을 내려받을 수 있으니 New 버전을 선택해서 앱을 설치하도록 합니다.

 

 

 

 

그러고 나서 밑에 테마도 있으니 원하는 걸 선택하면 되고 만약 알 수 없는 출처로 차단시키게 설정된 상태라면 설정을 변경해서 활성화시켜주세요.

 

 

 

 

 

설치가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모바일 바탕 화면에 앱이 추가되어 있는 걸 볼 수 있으니 선택해서 youtube vanced 앱을 실행하고 처음에는 개발자 정보가 나올 것이므로 CLOSE를 눌러 창을 닫습니다.

 

이어서 우측 상단을 보면 프로필 모양이 있으니 터치한 다음 로그인해서 계정을 추가하세요.

 

 

 

 

구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정상적으로 접속되면 우측 상단의 자신이 설정했던 프로필을 볼 수 있을 것이며 이제 광고가 차단된 상태에서 자유롭게 영상을 볼 수 있고 홈 화면을 눌러 잠시 화면을 꺼도 음악은 계속 재생되는 걸 확인할 수 있으니 만족하며 이용할 수 있을 겁니다.

 

그래서 유튜브 영상을 보다가 중간에 다른 작업을 해야 될 때 굉장히 유용할 것이며 백그라운드로 재생 상태를 유지할 수 있어 마음에 들 거예요.

 

이렇게 다양한 기능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광고 없이 자유롭게 감상하면 되니 좋을 것이며 이상으로 youtube vanced 앱을 이용해서 편하게 비디오 영상을 보는 방법을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고요.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