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갤럭시 폰트 다운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휴대전화를 사용하다 보면 글씨체가 마음에 들지 않고 질려서 다른 예쁘고 개성 있는 글꼴로 바꾸고 싶을 때가 있을 것이며 기본 서체로 설정에 들어가 보면 다른 스타일의 글씨체로 변경할 수도 있지만 종류도 별로 없고 마음에 들지 않아 어쩔 수 없이 그냥 쓰고 계신 분들이 많을 겁니다.

 

 

 

 

그렇지만 알고 보면 쉽고 간단한 방법으로 예쁘고 개성 넘치는 서체를 적용해서 사용할 수 있는데 그런 의미에서 이번 내용을 통해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거예요.

 

휴대폰 바탕 화면을 살펴보면 Galaxy Apps라는 기본 어플을 찾을 수 있을 것이며 실행한 다음 검색창에 폰트를 입력하면 안드로이드 삼성폰의 Font를 완벽하게 바꿀 수 있어 만족스러울 것입니다.

 


 

 

 

여러 가지의 검색 결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스타일의 문자 폰트를 제공하고 있으니 단순한 서체에서 개성 넘치는 글씨체로 바꿀 수 있을 거예요.

 

 

 

 

저 같은 경우에는 갤럭시 폰트 다운 리스트 중에 산돌미생체 한국어 Flipfont를 선택하고 설치를 눌러 진행했고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적용 버튼이 활성화될 테니 선택하고 확인해 보면 될 것입니다.

 

 

 

 

다른 방법으로 설치를 마치고 설정 메뉴로 들어가 폰트 목록을 열면 추가 등록되어 있는 걸 볼 수 있는데 사용하시는 모델에 따라 경로가 약간씩은 다를 수 있지만 대부분 비슷한 경로에서 찾을 수 있을 거예요.

 

728x90

 

제가 사용 중인 갤럭시노트 3 같은 경우 디바이스> 개인 설정 항목 중 서체를 누른 다음 [서체 종류]를 누르면 목록을 불러오는 중이라는 표시가 나오게 될 겁니다.

 

 

 

 

잠시 후 저장되어 있는 서체 종류를 확인할 수 있으며 방금 전에 설치했었던 Sandoll미생체도 있으니 적용해 보면 될 거예요.

 

 

 

 

선택을 하면 Sandoll미생체 서체로 설정할 건지 물어볼 텐데 적용하기 위해 [예]를 눌러주시면 돼요.

 

이처럼 굉장히 간단한 방법으로 모바일 글씨체를 다운로드받아 적용해서 사용할 수 있으니 초보자분들도 어렵지 않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며 개성 넘치고 예쁜 글씨를 찾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으니 좋아하는 글꼴 스타일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안드로이드 핸드폰 갤럭시 폰트 다운 방법에 대해 나름대로 정리하여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도움이 됐으면 좋겠어요.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