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호로요이 도수, 가격 정보를 알려드리는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해 봤는데 호로요이(ほろよい)는 일본의 산토리사에서 만든 츄하이 상표로 국내에선 화이트, 아마나츠, 포도, 복숭아 맛이 알려져 있으며 이 맥주 같은 경우에는 마트, 편의점, 백화점에서 쉽게 구할 수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음료술 중 하나입니다.

 

 

 

 

과일 탄산수로써 일본에선 시즌별로 새로운 맛을 선보인다고 하며 우리나라 하이트진로에서 나온 이슬톡톡과 비교되고 있고 호불호가 갈리긴 하나 단체 모임 같은 회식 자리에서 술을 잘 마시지 못하는 분들이 드실 경우 괜찮을 거라 생각해요.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므로 젊은 층의 20~30대 남녀 모두에게 인기를 얻고 있으며 맥주 종류에 속하긴 하지만 달콤한 맛이 느껴져 음료수라고 착각할 정도로 달달해서 점점 더 유명해졌습니다.

 


 

 

 

참고로 이 술의 알코올 함량은 모든 제품이 3%로 동일하며 호로요이 도수가 낮은 편이라서 살짝 취하고 싶을 때 찾는 분들이 많아지기 시작했고 일본에서 살 땐 1캔에 100~150엔, 한화로 따지면 1,000~1,500원 정도면 구할 수 있지만 국내에선 3,600원에 책정되어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으세요.(참고로 마트는 3,030원, 행사할 땐 더 쌉니다)

 

물론 가격이 경쟁 제품에 비해 약간 비싼 편이긴 하지만 그만큼 쓰지 않으면서 달달한 맛을 느낄 수 있고 적당히 먹고 싶을 때 마시면 괜찮습니다.

 

 

 

 

현재 국내에선 1캔에 350mL로 출시되고 있는데 특히 피치 맛은 품귀현상이 일어날 정도로 당초 예상한 것보다 더 잘 팔리고 있으며 다른 제품과 비교해서 비싸긴 하나 제품의 공고함과 차별화된 독특한 맛으로 반응이 괜찮고 인기가 상당한데요.

 

728x90

 

과일향이 느껴지면서 탄산주이기 때문에 특유의 청량함과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며 가볍게 술자리를 즐기고 싶을 때 이용하면 좋을 겁니다.

 

 

 

 

그렇지만 호로요이 도수가 낮다고 해서 생각 없이 너무 과음을 할 경우 다음날 지장이 생길 수도 있으니 적당히 마시는 게 좋을 거라고 생각해요.

 

그러니 부담을 느끼지 않는 선에서 가볍게 술을 즐기고 싶을 때 과일맥주로 호로요이(Horoyoi)를 선택하시면 기분 좋게 마실 수 있을 것입니다.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랄게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