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프랑스 구글 주소, 사이트 들어가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위한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해 봤는데 Google은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최대 인터넷 검색 사이트로 유명하고 클라우드 컴퓨팅, 인터넷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독자적인 검색 알고리즘인 '페이지랭크'를 개발하여 검색 시장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서비스와 폭 넓은 검색 환경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국내에서 잘 알려진 네이버의 포털 사이트를 이용해 보다가 만족스러운 결과를 찾지 못했을 경우 좀 더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기 위해 구글에 접속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해당 나라의 고유 주소를 입력해서 들어가면 상세한 정보 및 자료, 다양한 콘텐츠를 찾을 수 있으니 필요한 자료 수집을 함에 있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국가마다 주소에서 약간씩 다른 국가 코드가 있는 걸 모르고 계신 분들을 위해 이번 내용을 통해 프랑스 구글 주소 입력 후 웹서핑하는 법을 알려드릴 테니 이 내용을 확인해 보면 유용함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참고로 한국의 Google은 세이프서치라는 안전한 검색 환경을 제공하지만 사용자의 입장에선 이 설정이 적용되어 있는 게 오히려 불편하게 느끼고 있는 경우가 많은데 검색자가 자율적으로 사용 여부를 설정할 수 있지만 불건전하고 선정적인 키워드라 판단되는 건 결과에서 제외되는 경우가 많아 원하는 내용을 보지 못한 적도 있을 겁니다.

 

728x90

 

그래서 이렇게 결과에서 제외된 상태로 확인하지 못하는 불편함을 겪지 않기 위해서 세이프서치가 적용되지 않은 외국 구글 주소를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은데 일본, 호주, 영국, 스페인 등 많은 나라의 주소가 있지만 이번 내용에선 프랑스를 기준으로 알려드릴 테니 동일하게 접속해 보시면 될 거예요.

 


 

https://www.google.com/webhp?hl=fr

 

이동하려면 위에 남겨드린 링크 주소를 클릭하시거나 위에 주소를 웹 브라우저 상단 주소창에 동일하게 입력한 살태에서 엔터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특별한 기념일이나 행사가 있는 날이 아닐 경우 기본적으로 Google 로고가 보이는 메인 화면을 만나볼 수 있을 겁니다.

 

이렇게 프랑스 구글 주소를 입력하면 로고 옆에 Francais라고 표시되어 있는 게 보일 텐데 저는 확인해 보기 위해서 검색창에다가 france를 입력 후 찾아봤어요.

 

 

 

 

검색 결과를 확인해 보니 국내 사이트와는 약간 다른 환경으로 좀 더 다양한 내용과 여러 사이트가 검색 결과에 나오는 걸 볼 수 있었습니다.

 

 

 

 

그러니 원하는 정보를 얻지 못했을 때나 국가별 상세한 내용을 찾고 싶을 땐 이렇게 국가 코드를 확인하고 접속하면 도움이 될 것이며 좀 더 쉽게 이동하고 싶을 땐 현재 페이지를 북마크에 추가 등록을 해서 즐겨찾기하면 매번 주소를 입력하지 않아도 되니 편하게 이동해서 검색할 수 있을 거예요.

 

아무쪼록 이 포스팅 내용이 정성이 담긴 글이라 느끼셨다면 너그러운 마음으로 밑에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립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