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이슬톡톡 도수 및 가격 정보를 알려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국내 주류 회사인 하이트진로에서 만든 이 술은 일본의 호로요이를 벤치마킹했다고 하여 자주 비교되는 제품 중 하나이며 복숭아 맛과 파인애플 맛이 있고 톡톡 튀는 탄산을 타고 입안 가득 산뜻하게 퍼지는 상콤달콤함을 느낄 수 있어 주로 술을 잘 못 마시는 젊은 여성분들이 자주 찾고 있습니다.

 

 

 

 

현재 마트나 편의점 등 시중에서 팔리고 있으나 소주와 맥주 같은 주요 주류와 비교해서 알코올 도수가 낮고 캔과 유리병 형태로 구분되어 있는 걸 볼 수 있는데 잘 모르시는 분들은 음료인 줄 알고 착각할 때도 있지만 엄연한 술인데요.

 

 

 

 

여러 번 마시다 보면 기분이 좋아져 볼이 발그레 해지는 걸 느낄 수 있으며 톡톡 튀는 탄산을 타고 입안 가득 산뜻하게 퍼지는 상콤달콤함이 전해져 젊은 여성 분들이 선호하시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최근에 조사한 결과 20대의 남녀를 대상으로 하여 가장 선호하는 탄산주 브랜드로는 하이트진로의 이슬톡톡이 1위를 차지했다고 알려져 있더라고요.

 

 

 

 

이 술의 용량은 유리병 330, 캔 355mL라고 하며 이슬톡톡 도수는 3%의 농도로 무척 낮은 편이기 때문에 술을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단체 모임과 회식 같은 자리가 잡혔을 때 마시면 나름대로 덜 취하면서 함께 즐길 수 있으니 좋을 것입니다.

 

728x90

 

2가지 맛이 있지만 주로 인기를 끄는 건 복숭아 맛으로 과즙이 3.0% 함유되어 있고 칼로리 같은 경우 196이라고 하니 참고하시고 편의점 가격을 기준으로 1,800~1,900원 정도의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거예요.

 

 

 

 

가볍게 적당히 즐기기에 좋을 거라 생각되며 너무 달지도 않으므로 괜찮을 텐데 그래도 술이 너무 약한 분일 경우에는 얼음에 타서 마시면 희석되어 좀 더 오랫동안 분위기에 맞춰 마실 수 있으니 음료술로 선택하면 괜찮을 거라 생각합니다.

 

참고로 이 술 역시 19세 미만 청소년에게 판매를 금지하고 있으며 지나친 음주는 뇌졸증, 기억력 손상, 치매를 유발할 수 있고 임신 중에 과음할 경우 문제가 생길 위험이 있다고 하니 덜 취한다고 해서 과음하지 않는 게 좋겠고요.

 

또한 술도 마찬가지 유통기한이 있으니 확인하고 적당히 마시는 게 좋을 것이며 호로요이와 비교되는 경우도 많고 미묘한 차이로

호불호가 갈리긴 하지만 가벼운 마음으로 마실 때 이용해 보면 기분 좋게 마실 수 있을 겁니다.

 

이상으로 이슬톡톡 도수, 가격, 칼로리 정보를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고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릴게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