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파워디렉터 16 무료 다운 받는 법을 알려드리기 위한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PowerDirector는 사이버링크에서 개발한 영상 편집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기능을 활용해서 만들고자 하는 영상에 효과를 입힐 수가 있어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계신 분들이 많을 겁니다.

 

 

 

 

현재 16 버전부턴 유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지만 미리 체험해 볼 수 있게 제한된 기간으로 시험판이 30일간 무료로 제공되고 있는 중인데요.

 

이 프로그램을 처음 사용하는 초보자분들도 쉽고 빠르게 기능을 익힐 수 있고 전체적으로 봤을 때 적응하기 편하도록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만족하며 유용하게 쓸 수 있을 텐데 관심 있는 분들을 위해 설치하는 방법을 간단히 정리하여 알려드릴 테니 이 내용을 참고 후 동일하게 설치해서 사용하면 될 것입니다.

 


 

 

 

가장 쉽고 강력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동영상 편집기인 PowerDirector를 설치하기 위해 일단 포털 사이트에서 찾으면 결과로 다양한 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는데 잘 살펴보면 파워디렉터 16 Ultimate Suite 무료 체험판 다운로드의 링크가 있으니 클릭해서 들어가주세요.

 

 

 

 

그러면 관련 페이지가 열리고 파워디렉터 16 무료 다운로드를 시작하기 위해선 기본적으로 간단한 양식을 필수로 입력해야 되는데 이름과 이메일을 적으면 되며 이 과정은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동의하는 것으로 인정되어 본격적인 진행이 가능할 것입니다.

 

참고로 밑에 다운로드 정보와 제품 정보, 시스템 요구 사양도 확인할 수 있으니 살펴보시면 될 거예요.

 

 

 

 

이후 지정된 곳에 설치 파일이 생성될 것이며 찾아서 실행하면 CyberLink PowerDirector Ultimate Suite 다운로더 창이 열리게 될 테니 저장할 위치를 확인하고 [시작]을 누릅니다.

 

728x90

 

이제 프로그램을 받게 되면 컴퓨터 시스템 환경에 따라 약간의 소요 시간이 있으니 잠시만 기다리면 되고 참고로 용량은 908.83 MB 정도일 거예요.

 

 

 

 

이어서 다음 단계로 WinRAR self-extracting archive 창이 나오면서 파일 압축 해제가 진행될 테니 installation progress를 기다려주시고요.

 

 

 

 

언어를 선택하는 설치 마법사 창이 나오면 다국어를 지원하고 있지만 [한국어]로 설정한 다음 사용권의 내용을 읽어본 후 동의하고 소프트웨어를 선택하는 단계로 오디오, 컬러디렉터가 체크되어 있으니 원하는 결정을 하면 되고 위치 파악 후 [다음]을 눌러 넘아가도록 합니다.

 

그러면 파워디렉터 16 무료 설치가 최종적으로 이루어질 것이며 약간의 소요 시간이 또 있으니 기다려주시고 모든 과정을 정상적으로 마무리하여 실행됐을 때 타임라인과 스토리보드 슬라이드 쇼 작성자 중에 본인이 원하는 편집 환경을 선택하면 되는데 아무래도 가장 많이 사용되는 타임라인이 편할 거예요.

 

 

 

 

무료 버전 실행으로 진입하면 편집 작업을 시작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를 만나게 될 것이며 자막은 물론 특수효과, 이미지 및 사운드 편집 등 자신이 표현하고 상상한 것을 실현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PowerDirector로 인상적인 비디오 영상을 만들 전문가가 아닌 초보자분들도 상상하는 모든 걸 만들 수 있으니 자유롭게 영상 작업에 임할 수 있을 거예요.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