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애플 비번찾기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해볼 텐데 미국의 전자제품 제조사인 다국적 기업인 Apple은 아이폰과 아이팟, 아이패드, 컴퓨터 소프트웨어, 텔레비전, 인공지능 스피커 등의 품목을 생산하는 유명한 회사로 기술 혁신과 디자인을 통한 시장 확보의 신화를 이뤄낸 성공적인 거대 기업입니다.

 

 

 

 

그래서 해외는 물론 국내에도 잘 알려지게 되면서 현재 Apple의 제품을 사용하고 계신 분들이 많은 걸 알 수 있는데 간혹 사용하다 보면 예전에 등록했었던 계정 정보의 비밀번호가 정확히 기억나지 않아 당황스럽고 난감한 적이 있을 거예요.

 

그리고 어떻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 건지 궁금하셨을 텐데 이번 포스팅을 통해 알아보는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요즘에는 자동 로그인, 자동 인식, 홍체 인식 등의 편리한 기능들로 인해 등록했던 계정 정보를 직접 입력하지 않아도 되는 경우가 많은데 단점으로는 직접 입력해야 될 때 제대로 생각나지 않고 잊어 버리기 일쑤여서 당황스러웠던 일이 많을 거예요.

 

그렇지만 공식 사이트로 들어가면 내가 알고 있는 다른 개인 정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데 일단 인터넷에 Apple을 검색 후 사이트로 이동해 주세요.

 

 

 

 

메인 화면이 열리면 애플 비번찾기 과정으로 맨 밑에 Manage Your Apple ID를 클릭합니다.

 

 

 

 

다음 화면 밑을 보면  Forgot Apple ID or password 링크가 있으니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로그인하는 데 문제가 있냐고 물을 것이며 이 과정을 통해 잊어버린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는데 보안을 위해서 귀하가 이 계정의 소유자가 맞는지 확인하는 몇 가지의 질문이 있을 거예요.

 

아이디를 입력하고 밑에 표시되어 있는 [잇다]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이제 재설정할 정보를 선택하라고 안내하는데 비밀번호를 재설정하기 위해 [잇다]를 눌러주세요.

 

728x90

 

암호를 재설정하는 방법으로 이메일 받기와 보안 질문에 답하기 중에서 선택하시면 되는데 이메일 받기로 진행하면 지침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면 E-mail에서 암호 재설정과 관련되어 있는 포함된 지침에 따라 암호를 재설정할 수 있다고 하는데 계정 메일 주소 사이트로 이동한 후 받은 편지함을 확인하면 되겠으며 내용 중간에 링크 형식으로 [지금 재설정하기]가 있으니 눌러주세요.

 

 

 

 

이어서 새 암호를 입력하면 되는데 필수 조건이 있다면 8자 이상, 대소문자, 숫자 1개 이상이 포함되어 있는 게 안전할 것이며 다른 사이트에서 사용 중이거나 다른 사람이 추측하기 쉬운 암호는 웬만하면 사용하지 않는 게 좋다고 하니 참고하시고 마지막으로 [암호 재설정]을 누르면 변경될 것입니다.

 

이렇게 쉽고 간단한 방법으로 진행할 수가 있으니 애플 비번찾기 지침과 안내에 따라 과정을 모두 완료하면 다시 계정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