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미국 구글 들어가는 주소 정보를 알려드리는 내용을 준비해 봤는데 현재 국내에서 가장 유명한 포털 사이트를 꼽자면 단연 NAVER로 잘 알려져 있으며 검색을 통해 다양한 정보와 유용한 콘텐츠를 찾을 수 있어 만족도가 매우 높고 이용하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그렇지만 구글은 세계 최대의 인터넷 검색 서비스로 PageRank라는 독자적인 검색 알고리즘을 개발해 Search에 제한을 두지 않는 편이며 좀 더 다양한 내용과 이미지를 찾을 수 있음에 선호하는 분들이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다는 걸 알고 계실 텐데요.

 

국내 서비스와는 달리 해외에서 인정받고 있는 Google은 설정 상태가 대한민국으로 적용되어 있기 때문에 검색을 하더라도 우리나라의 환경에 맞는 결과가 대부분인 걸 알 수 있을 텐데 다른 나라로 변경해서 접속 시 필요한 내용을 더 찾을 수 있으니 이용해 보면 도움 될 거라 생각합니다.

 


 

 

https://www.google.com/webhp?hl=en

 

외국의 Google, 미국 구글 들어가는 주소를 찾고 있는 분들은 위 URL 주소를 클릭하면 되니 확인을 해보시면 될 거예요.

 

 

 

 

이동한 메인 화면을 보면 한국 버전과 비교해서 별로 차이가 느껴지지 않겠지만 검색을 입력하고 찾으면 외국 텍스트로 표시된 여러 가지의 정보와 웹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저 같은 경우 FPS 게임으로 전 세계에서 유명한 battleground를 찾아보기로 했는데 이렇게 관련된 검색 결과를 필터링 없이 다양하게 볼 수 있어 좋았어요.

 

728x90

 

그러니 이 외국 버전의 웹사이트를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을 땐 Google의 메인 페이지로 이동하고 나서 구글의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있는 상태라면 우측 상단 점 3개 모양을 누른 후 북마크 메뉴를 거쳐 [현재 페이지를 북마크에 추가]를 누릅니다.

 

 

 

 

그러면 북마크에 추가되어 빨리 이동할 수 있으며 좀 더 간편하게 사용하기 위해 생성된 Google 아이콘을 선택한 상태로 끌고 와서 주소창 밑에 드롭해 주면 클릭 한 번으로 곧바로 이동할 수 있게 될 테니 좀 더 편하게 이동 가능할 거예요.

 

 

 

 

이렇게 미국 구글 들어가는 주소를 알고 아이콘 형식으로 브라우저에 저장하여 이용할 수 있으니 설정해 보시면 되겠고 미국뿐만 아니라 일본, 호주, 프랑스 등 다른 나라의 Google 주소를 입력해서 들어가는 것도 가능할 것이므로 확인을 해보시면 될 겁니다.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