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하이트진로㈜에서 만든 술로 알려진 매화수 도수 및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한 내용을 준비했는데 매실을 이용한 과실주인 이 술은 매실을 숙성시킨 후 원액 80%와 과실원주 20%를 배합하여 만들었고 300ml로 도수는 14도입니다.

 

 

 

 

알코올 향이 별로 나지 않고 약한 술에 속하며 주로 여성분들이 찾고 콜라와 섞어서 마시면 매실의 특유의 달달한 향과 음료수 같은 느낌으로 마실 수 있어 좋은데요.

 

그러니 소주의 쓴 맛이 별로라고 느끼는 분들이 접하면 가볍게 마실 수 있어 술을 잘 못하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있어요.

 

 

 

 

달콤한 맛이 화사하게 피어난다고 표현한 이 술의 특징은 고품질로 엄선된 청매로 '저온 냉동 여과공법'을 사용해 부드럽고 깨끗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젊은 층이 선호하는 감각적이면서 세련된 디자인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참고로 청하와 가격대가 비슷하여 2천원 정도에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힐 수 있으니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이며 술집에서 주문할 경우에는 4~5천원 정도 하더라고요.

 

앞서 말씀드렸듯이 매화수 도수는 약한 편이므로 술을 잘 못 마시지만 술자리 분위기를 좋아하는 분일 경우 과일소주도 좋긴 하지만 매 매화수도 괜찮을 거라 생각합니다.

 


 

 

 

여러 가지의 비타민 성분으로 인해 혈액순환과 탱탱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고 구연산과 사과산 등 유기산이 포함되어 있는 청매로부터 피로를 줄여주는 효과를 얻을 수도 있는데요.

 

아직까지 드셔보지 못한 분들을 위해 쉽게 맛을 설명하자면 피로회복 음료로 알려진 비타500을 마신 것처럼 약간 비슷한 맛을 느낄 수 있고 적당히 마시면 오히려 몸에 좋고 건강상 효과적인 반응을 느낄 수 있으니 도움이 될 것입니다.

 

728x90

 

소주와 비교하면 알코올 맛이 적어서 약하긴 하나 계속 마시다 보면 갑자기 훅 갈 수도 있고 다음날 숙취가 있을 수도 있으니 주량을 생각해서 적당히 마실 필요가 있고 19세 미만 청소년은 구입할 수 없고 마셔도 안된다는 점을 주의하세요.

 

또한 지나친 음주는 간경화나 간암을 일으킬 수 있고 혹시나 운전 또는 작업 중 사고가 발생될 우려가 있으며 알코올 중독을 유발시킬 수 있기 때문에 건강을 위해서 적당히 마시는 게 좋을 것입니다.

 

 

 

 

앞으로 다가올 연말연시로 송년회(망년회) 등의 회식 술자리가 있을 때 드시면 부드럽고 깨끗한 맛을 느낄 수 있으니 마셔보면 괜찮을 것이며 이상으로 술 브랜드 매화수 도수 및 효과에 대해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겠으며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