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chrome 다운로드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크롬 웹 브라우저는 최신 웹에 최적화된 안전하고 빠른 인터넷 컴퓨팅 프로그램이며 모든 작업을 빠르게 수행할 수 있고 악성코드 및 피싱 방지 기능을 사용하고 있어 이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또한 편의성을 위해 설정 상태를 변경하는 과정이 쉬운 편이며 웹스토어에서 앱, 확장 프로그램 및 테마를 추가시키는 방법이 간단하고 데스크톱 PC뿐만 아니라 휴대전화와 여러 통신기기에서 접속할 수 있어 브라우저 시장에서 점유율이 가장 높은데요.

 

지금까지 인터넷 익스플로러나 또 다른 브라우저를 고집하다가 처리 속도가 느리고 호환되지 않을 때도 있어서 은근히 불편함을 느꼈던 분들이 많을 텐데 이번 기회에 크롬으로 갈아타서 새로운 인터넷 환경을 경험해 보시는 게 좋은 선택일 수 있으니 결정을 하면 되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을 통해 구글 크롬 설치하는 법을 쉽게 정리하여 알려드릴 테니 참고하면 도움이 되실 텐데 일단은 chrome 다운로드 시작을 위해 인터넷을 열고 검색란에 '구글 크롬'을 입력 후 찾으면 바로 사이트가 나올 테니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모든 기기를 지원하는 안전한 브라우저인 크롬을 다운로드받을 수 있는 버튼이 보일 테니 클릭하시면 되고 잠시 후 팝업창이 열릴 겁니다.

 

 

 

 

이용 약관에 동의 및 설치 버튼을 누르면 Setup 파일을 저장할 수 있으며 지정된 경로에 진입하여 파일을 실행하면 최종 설치를 완료할 수 있어요.

 

728x90

 

이제 바탕 화면을 보면 크롬 아이콘이 생성된 걸 확인할 수 있으며 더블클릭해서 실행하면 속도와 편리함에 안정성을 더한 웹 브라우저를 사용할 수 있으니 본격적으로 자유롭게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가끔씩 설치가 제대로 진행되지 않으면서 서명이 손상됐거나 잘못됐다는 메시지가 나타나 답답하고 난감했던 경우가 있을 텐데 재부팅하여 다시 시도해 봐도 계속 차단될 때 Ctrl+J를 눌러 다운로드 페이지를 열고 chrome 다운로드 목록을 우클릭하여 [실행]을 선택하면 로딩 후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최종 설치를 무사히 완료할 수 있을 거예요.

 

또한 백신 프로그램이 잘못 인식하여 시작할 수 없게 차단했을 때도 있는데 이럴 경우 해당 백신 프로그램을 잠시 비활성화한 다음 다시 재시도를 하면 오류 없이 정상적으로 마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제 차원이 다른 웹서핑을 즐겨볼 수 있을 테니 원하는 검색 작업을 자유롭게 시작할 수 있으며 구글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필요할 때마다 마음껏 이용해 볼 수 있을 거예요.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겠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