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모모앱플레이어 1.1.9 구버전 설치 방법을 정리해서 알려 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MOMO App Player는 폰 게임을 PC 환경에서 즐길 수 있게 지원하는 안드로이드 애뮬레이터로 유명하며 블루스택3, 녹스, 미뮤보다 더 뛰어난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인기와 만족도가 높습니다.

 

 

 

 

뛰어난 호환성, 다중 플레이어 실행 기능을 통해 여러 가지 게임을 동시에 즐길 수 있고 컨트롤에 필요한 안정적이고 최적화된 시스템, 안드로이드 기반 모든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므로 많은 분들이 이 애뮬레이터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그렇지만 최근에 새로 출시되어 업데이트된 버전을 이용할 때 국내 게임과 잘 맞지 않는 부분이 있어 불편함을 느낀 유저들이 많다고 하지만 구버전을 깔고 나서 접속하면 불안정한 문제와 에러 현상이 생기지 않으니 매끄럽게 진행할 수 있을 겁니다.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최신 버전을 제공하고 있으므로 같은 현상이 반복될 수가 있으니 이전 버전을 찾아 설치해야 되는데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로 들어가 'MOMO'를 검색하면 쉽게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니 도움 될 것입니다.(찾을 수 없을 경우 구글에서 검색하면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음)

 

 

 

 

 

PC 관리/보안> 가상, 원격 제어 카테고리 중에 선택해도 찾을 수 있으니 참고하면 될 것이며 모모앱플레이어 1.1.9는 밑으로 스크롤을 내리면 버전 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버전 전체 목록을 눌러 선택한 후 [다운로드]를 눌러주세요.

 

 

 

 

상단에 [확인 후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MOMO App Player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는 팝업창이 뜰 테니 안내에 따르시면 되고요.

 

 

 

 

지정된 경로에서 다운로드한 파일을 찾고 실행시킬 경우 잠시 후 관련 창이 열릴 것이며 중간에 있는 [즉시 설치]를 누르거나 우측 하단 사용자 정의로 설치될 위치를 직접 정할 수 있으니 확인하세요.

 

728x90

 

모든 과정이 완료되면 [체험하기] 버튼을 누르면 되고 처음에는 여러 가지 설정으로 인해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지만 여유를 갖고 대기하면 됩니다.

 

 

 

 

정상으로 완료되면 애뮬레이터를 시작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오면서 인터페이스 구성을 볼 수 있고 모바일로 이용하던 것처럼 Play 스토어 앱을 실행해서 원하는 게임을 설치하시면 돼요.

 

스마트폰에서 봤던 것과 마찬가지로 처음에는 구글 계정을 입력해서 로그인하시면 되니 자신의 계정 정보를 입력한 다음 이용하면 이제부턴 컴퓨터로 모바일 게임을 즐길 수 있을 테니 편할 것입니다.

 

이상으로 모모앱플레이어 1.1.9 버전 다운받는 방법을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공유 부탁드리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랄게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