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일생팁입니다 :) 이번 시간은 tv 다시보기 사이트를 알려드리는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해 봤는데 요즘에는 스마트폰만 있으면 웬만한 걸 다 해결할 수 있을 정도로 활용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으며, 영상 플랫폼이 인기를 끌며 주목받으면서 다양한 콘텐츠의 비디오 영상을 볼 수 있게 되어 심심할 때마다 이용하고 계신 분들이 많을 겁니다.

 

 

 

 

그래서 저 같은 경우에는 언제부턴가 텔레비전을 덜 보게 되고 휴대폰을 사용해서 놓쳤었던 드라마나 영화, 스포츠 주요 하이라이트, 예능 등을 찾아서 볼 때가 많았고 약속이 생겼거나 일 때문에 본방사수를 못했을 때 업로드된 사이트를 통해 못봤던 방송을 검색해서 다시 봤었던 적도 꽤 많은데요.

 

물론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해 주는 곳은 많이 있지만 버퍼링이 심하거나 정상적으로 재생이 되지 않는 경우가 많아 답답했던 적이 있었는데 마루 tv라는 무료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하면 다양한 국내 티비 프로그램을 볼 수 있고 재생도 끊김 없이 잘 되는 편이라 이용해 보면 만족스러울 거라 생각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 내용은 tv 다시보기 사이트에 대해 알려드리는 포스팅이며 예능/오락, 시사/교양, 뉴스/스포츠, 드라마 등 관심을 갖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으니 확인하면 될 거예요.

 


 

참고로 MaruTV는 어떠한 비디오 영상, 파일 등을 직접적으로 업로드할 수 있게 제공하지 않는다고 하며, 웹서핑을 통해서 각종 페이지 위치를 링크 형식으로 수집 저장해서 페이지를 안내하고 있고 금전적인 요구를 하지 않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인터넷에서 포털 사이트에서 '마루티비'를 찾으면 쉽게 검색 결과에서 사이트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접속을 해주시고요.

 

메인 화면이 열리면 상단에 여러 가지 메뉴를 볼 수 있는데 드라마, 예능/오락, 시사/교양, 뉴스/스포츠, 통합리스트, 종영된 드라마뿐만 아니라 실시간 방송보기 메뉴에 커서를 올리면 지상파(KBS, MBC, SBS)는 물론 JTBC, MNET, OCN, TVN, 채널A 등 다양한 방송을 시청할 수 있어요.

 

 

 

 

그러니 굳이 프로그램을 설치하거나 등록 절차를 거칠 필요가 없으니 굉장히 편리할 것이며, 보고 싶은 콘텐츠가 있으면 tv 다시보기 사이트 검색 후 쉽게 찾을 수 있으니 컴퓨터나 모바일 기기를 활용해서 접속하여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을 것입니다.

 

728x90

 

요즘에 부모님이 예능 프로그램 중 '얼마예요'를 재밌게 시청하고 계신데 못 봤던 방송이 있어서 아쉬워 하셔서 마루 tv를 알려드렸더니 이렇게 보는 방법도 있구나 하시면서 너무 좋아하셨어요.

 

 

 

 

참고로 플레이어 동영상은 광고가 노출될 경우엔 5초 후 광고를 닫고 비디오 재생하기를 클릭하면 되고 전체 화면으로 전환되지 않을 땐 구글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정상적으로 전환될 것입니다.

 

 

 

 

또한 전체 영상 길이가 30~40분 이상일 땐 영상 밑에 개별 링크가 분리되어 있을 테니 각 링크를 수동으로 클릭하셔서 시청하시면 되고 정상적으로 영상이 나오지 않을 땐 수정 요청을 하시면 될 거예요.

 

그러니 이제 굳이 텔레비전으로 보지 않고 모바일 기기를 활용해서 원하는 방송을 시청할 수 있으며 자유롭게 선택해서 감상할 수 있어 좋을 것입니다.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옆에 공유 부탁드리겠으며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랄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