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무료노래듣기 및 다운받을 수 있는 어플을 알려 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요즘에는 실시간 음원차트부터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뮤직 플랫폼이 많아졌지만 아직도 많은 분들이 마음에 든 곡을 직접 검색해서 다운로드받은 다음 PC에 저장하거나 모바일로 옮겨서 듣고 있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그래서 최신곡을 추가로 받고 싶거나 옛날에 듣던 곡이 생각나 추억을 떠올리기 위해 다시 들어보고 싶은 경우도 있으실 텐데 이곳을 이용하면 다양한 곡을 검색해서 쉽게 찾을 수 있으니 좋을 거예요.

 

특히나 휴대폰으로 쉽게 이용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한데 어플의 이름은 BADA MP3로 음악을 감상하고 싶을 때 활용하기 좋으며 사용법 또한 간단하므로 처음 이용하는 초보자분들도 금방 익숙해질 수 있을 겁니다.

 

사용법을 요약하면 원하는 음악을 찾고 다운로드 시도가 가능한 과정을 거친 후 성공하면 기본적인 디렉토리는 Download 폴더에 저장되는 걸 볼 수 있으며 뮤직 플레이어를 이용하여 원하는 노래를 감상할 수 있는 방식으로 쉽게 다룰 수 있으세요.

 

참고로 무료노래듣기 및 다운을 받았을 경우 무선 데이터 와이파이 환경에서 진행하시는 게 좋다고 하니 알고 계시면 되는데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가능한 방법을 정리해서 알려드릴 테니 동일하게 따라 해보면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우선 모바일 스토어 앱을 실행 후 '바다 mp3'를 입력하면 바로 받을 수 있으니 설치하시면 되며 저는 이미 깔려있어 업데이트로 표시되더라고요.

 

728x90

 

처음 이용하게 된 분들은 [설치]를 누르면 되는데 무선 데이터의 와이파이가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 상태라면 정상으로 설치 과정을 마칠 수 있으며 완료되면 [열기]를 눌러 앱을 바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실행되면 메인 화면이 잠깐 나오면서 상단에 음악 검색을 할 수 있는 입력란이 보일 테니 다운받고 싶은 노래 제목 또는 가수 이름을 적은 후 찾아보시면 되고 풀네임이나 제목을 다 적지 않아도 자동 완성 목록으로 나오는 경우도 있으니 이용해 보면 편리함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이제 결과로 관련된 여러 가지의 리스트가 보일 텐데 PLAY를 눌러서 무료노래듣기를 할 수 있고 멈췄다가 다시 듣는 것도 가능해서 노래를 미리 들어볼 수 있음에 편할 것입니다.

 

마음에 든 노래를 찾았다면 옆에 [DOWNLOAD]를 눌러서 음원 파일로 내려받을 수 있으니 확인해 보시면 되겠고 파일명을 다시 한 번 재확인하고 나서 저장 경로가 어딘지 파악 후 [DOWNLOAD]를 또 눌러주시면 돼요.

 

 

 

 

그러면 모바일 화면 상단에 실시간으로 저장되고 있는 걸 볼 수 있을 것이며 정상적으로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뮤직 플레이어를 실행하여 최근에 추가한 곡에서 해당 곡을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가끔 미리 들어보지 않고 제목만 보고 받을 때도 있을 텐데 완벽하지 않은 음원 파일도 존재하고 있어 다시 받게 될 수 있으니 어느 정도까지 미리듣기로 들어본 후 다운로드하는 게 좋을 것이며 이러한 점은 무료로 쓰는 입장이니 감안해야 될 부분이라고 생각해요.

 

이렇게 간단한 방법으로 모바일에서 바로 마음에 든 곡을 검색해서 감상할 수 있으니 좋을 것이며 어플도 무겁지 않아 배터리 소모율도 적을 테니 필요할 때마다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겠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랄게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