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adobe reader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어도비 리더는 다양한 유형의 피디에프 파일을 읽고 검색하며 인쇄 및 상호 작용할 수 있는 PDF 뷰어로써 문서 형식을 갖춘 파일의 내용을 쉽고 편하게 확인할 수가 있어 매우 유용합니다.

 

 

 

 

피디에프 파일의 경우 전자 국제 표준 문서이기 때문에 보안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프리웨어라서 자유롭게 사용하고 있는 분들이 많아졌는데 PC를 사용하다 보면 가끔씩 컴퓨터에 문제가 생기게 되어 포맷을 하게 됐거나 다른 컴퓨터로 교체를 하게 될 경우 다시 Adobe Acrobat Reader DC를 설치해야 될 때가 있을 거예요.

 

다른 프로그램보다 강력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표준으로 무료 제공되고 있으니 PC와 모바일 디바이스 환경에서 열람한 다음 필요한 작업을 이어갈 수 있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아크로뱃 리더를 다운로드하는 법을 알려드릴 텐데 처음 이용하는 초보자분들도 쉽게 설치할 수 있는 간단한 과정이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쉽게 내려받을 수 있을 거예요.

 


 

예전부터 버전이 변경되면서 계속 업데이트가 됐고 현재는 아크로뱃 리더 DC라는 이름으로 바뀌었으며 adobe reader 다운로드 방법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쉽게 설치를 할 수가 있는데요.

 

 

 

 

우선 인터넷 포털 사이트를 열고 '어도비 리더'를 입력 후 검색하면 바로 웹사이트 영역에서 어도비 리더 다운로드의 링크를 확인할 수 있으니 클릭해서 들어가도록 합니다.

 

 

 

 

그러면 3가지 단계로 나뉜 설치 화면이 나오는데 시스템 요구 사항과 아크로뱃 프로그램 이용 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고 중간에 선택 옵션 제공으로 보안 상태를 점검할 수 있는 유틸리티를 제안하지만 필요 없는 분들은 체크를 풀어주시면 되겠고요.

 

우측에 [지금 설치] 버튼을 누르면 이용 약관에 동의하여 허용한 것이라 생각하시면 되겠고 다운로드가 진행되는 걸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제 2단계로 넘어가면서 지정된 폴더에 인스톨 파일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며 찾아서 더블클릭 후 실행하면 곧바로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DC를 다운받을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리면 정상적으로 완료될 거예요.

 

728x90

 

이상 없이 완료되면 [마침]을 눌러서 창을 닫으시고 조금만 기다리면 실행된 화면이 열리면서 본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 중간에 adobe reader 다운로드 후 처음 실행했을 때 연결 프로그램으로 지정할 것인지 물어볼 테니 피디에프 전용 뷰어로 설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만약에 진행 과정 중 오류가 발생했다거나 문제가 있을 땐 인터넷 사용 기록으로 캐시와 쿠키 등의 데이터를 삭제하고 재시도하면 완료할 수 있을 거예요.

 

이렇게 기본 PDF 응용 프로그램으로 지정한 후 작업된 결과물을 쉽고 빠르게 열람할 수 있으니 도움이 될 것이며 원활한 일 처리가 가능해져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겠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랄게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