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일생팁의 프린스화니입니다 :) 이번 시간은 오버워치 무료로 하는법있는 걸 알게 되어 포스팅하려고 하는데요.

 

 

 

 

Overwatch는 미국 블리자드에서 제작하고 배급 중인 15세 이용가 온라인 FPS 게임으로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 워크래프트에 이어 4번째 게임 시리즈로 공개된 슈팅게임입니다.

 

게임을 간단히 소개하면 6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된 2팀이 전투를 벌이면서 거점을 먼저 확보하거나 화물이 실린 수레를 정해진 특정 지점까지 먼저 이동하는 팀이 승리를 하게 되는 방식의 게임인데요.

 

 

 

 

박진감 넘치고 화려한 액션, 그래픽적인 요소를 즐길 수 있어서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엄청난 인기를 구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아직 시작하지 못한 사람들은 입소문을 듣고 관심을 갖고 알아볼 텐데 Overwatch의 게임은 다운을 받아준 다음 바로 실행할 수는 없고 구매를 해야지만 플레이를 할 수 있을 텐데요.

 

학생들의 경우 학교 공부를 끝마치고 친구들과 PC방에 가서 게임을 즐기는 편이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들은 집에서 하게 될 경우가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728x90

 

그렇기 때문에 지금부터 설명할 내용은 오버워치 무료로 하는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 먼저 인터넷 검색을 통해 오버워치결과로 확인 후 공식 사이트에 들어가주세요.

 


 

 

 

이어서 우측 상단에 있는 [구매하기]를 누르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는데 종류 선택으로 오버워치®와 오리진 에디션, 소장판이 준비되어 있는 화면이 보여집니다.

 

 

 

 

일반은 45,000 KRW, 오리진 에디션은 69,000 KRW으로 안내하고 있는데 일반으로 선택을 하더라도 플레이를 진행함에 있어 전혀 지장이 없으니 일반 구성으로 선택해도 상관없을 것입니다.

 

 

 

 

그다음 화면에서 국가 선택과 플랫폼 선택, 판매처 선택이 보여지는데 체크할 사항이 없다면 하단에 [블리자드 샵]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Overwatch 사용 시 몇 가지의 안내사항을 알려주는 게 보일 것이며, 여기에서 오버워치 무료로 하는법을 확인할 수 있으니 살펴보면 될 거예요.

 

이용 연령 밑에 알려주는 내용을 보면 구매 후 2시간까지 상품을 시험할 수 있다는 내용이 명시된 걸 볼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게임을 시작하고 2시간이나 일주일이 지나게 되면 청약철회가 불가능하다고 안내를 하고 있었어요.

 

아직까지 긴가민가 하면서 정말 재미있을까? 라는 생각으로 선뜻 확신을 갖고 체험해보지 못한 분들의 편의를 위해 블리자드에서 체험판 형식으로 시간 제한을 두어 즐겨볼 수 있게 마련한 정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내용을 통해 아직까지 완전한 무료 상용화 계획이 없다는 것도 알 수 있는데 다시 한 번 알려드리지만 2시간까지는 체험해볼 수 있긴 한데 그 이후부터는 환불 신청이 불가능하게 된다는 점을 인지하고 진행하시는 게 좋을 거예요.

 

그렇지만 2시간의 시간을 제공했을 때 Play하는 유저가 이용을 하면서 정말 가치 있고 재밌는 게임이라고 느낀다면 시간적인 부분을 신경 쓰지 않게 될 수도 있으니 블리자드 쪽에서도 크게 손해볼 장사는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나머지 관련된 사항은 사이트에 들어가서 좀 더 자세하게 알아보시기 바라며, 이상으로 오버워치 무료로 하는법을 알려드린 정보 포스팅을 마치겠고요.

 

아무쪼록 이 포스팅을 보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으며, 공감 하트(♥) 또는 SNS 등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는 것은 괜찮지만 무단으로 허락 없이 내용 및 사진을 복사하여 사용할 경우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주의하시고 보답해준 모든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