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파워디렉터 15 무료 다운받는 법의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PowerDirector는 사이버링크가 만든 영상 편집 및 제작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편집 툴과 효과를 넣을 수 있으며 편리한 사용자 환경을 제공하고 있어 영상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분들이 자주 사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가족, 스포츠, 여행, 360도 영상 등 여러 가지의 주제를 담아 작품으로 완성하기 위한 작업을 할 때 자신이 마치 감독이 된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정도로 전문적인 툴과 효과를 적용할 수 있으며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제작해서 뽐낼 수 있는데요.

 

특히나 요즘에는 유튜브 같은 영상 사이트가 인기 있고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개인이 직접 콘텐츠를 만들고 나서 1인 미디어 활동까지 이어가시는 분들도 점점 늘고 있습니다.

 

물론 웹상에서 잘 알려진 무비메이커, 프리미어 프로, 베가스 등이 있지만 초보자용으로 Power Director가 비교적 사용법이 쉽기 때문에 처음 입문하시는 분들이 찾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는데요.

 

728x90

 

직관적인 무비 메이킹으로 사용이 간편하고 원하는 대로 만들 수 있어 유용한데 그런 의미에서 파워디렉터 15 무료 사용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참고하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일단은 포털 사이트를 열고 검색창에 'powerdirector'를 입력 후 찾으면 해당 버전을 내려받을 수 있는 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며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하니 안내에 따라 설치 파일을 내려받도록 합니다.

 

 

지정된 폴더를 열고 CyberLink PowerDirector 다운로더를 실행하면 바로 Download를 시작할 수 있으며 잠시만 대기하면 되니 기다려주세요.

 

 

 

 

추출 과정을 거친 다음 설치 마법사의 창이 열릴 테니 언어를 한국어 그대로 하고 저장 위치 확인 후 계속하기 위해 [다음]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그러고 나서 나머지 과정으로 사용권과 관련된 내용이 나올 테니 읽어본 후 동의하시면 되고 최종 인스톨 작업이 이루어질 것이며 잠시만 대기해 주시면 될 거예요.

 

 

 

 

설치가 정상으로 완료되었다면 바로 실행할 수 있는데 3가지 편집기 중에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최대 기능 편집기가 있으니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이제 활성화 창이 열리는데 정품 인증을 받기 위해 제품키를 적어야 되니 파워디렉터 15 무료 사용을 위해 위와 동일하게 입력하면 될 거예요.

 

이렇게 알려드린 대로 따라하면 잠시 후 실행된 창이 열리면서 인터페이스 구성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며 본격적으로 새 프로젝트 작업을 원하는 대로 시작할 수 있으니 도움 될 것입니다.

 

 

 

 

주요 기능을 간단히 알려 드리면 360도 카메라로 찍은 영상을 불러와서 편집할 수 있고 마스크에도 키프레임 애니메이션을 추가해서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어요.

 

상 뒤에 또 다른 새로운 영상을 혼합해서 멋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플러그인 효과로 NewBlue Titler Pro로 방송용 고급 자막을 만들 수 있으니 효과적인 영상 제작이 가능할 것입니다.

 

또한 PowerDirector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용법에 대한 강좌를 볼 수 있으니 타임라인 환경, 효과 적용, 자막 등 많은 스킬을 배우고 숙지함에 있어 도움이 될 수 있을 거예요.

 

이상으로 파워디렉터 15 무료 설치 방법을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겠습니다.

 

728x90